지금 쓰고있는 클레브 cras v rgb 뭔가 질림,, 너무 평범하게 생겼어

차라리 논rgb 쓸까 싶기도하면서 아니면 아싸리 트라이던트 로얄도 마렵고,,

여튼 딴거로 바꾸고싶은데 이쁜램 추천점해줘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