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갱신이 안됐네..

내일 월급 받으면 카드값 내야 하는데..

지난달 마지막으로 받은 문자 보면..

할부 땡긴것도 있어서.. 내야할게 460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카드값 내고 적금 넣고 하면 손가락 빨아야게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