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490M-PLUS 에 i7 10700k사용중
파워가 구형이라서 메인보드에 꽂는 cpu 보조전원이 4+4핀 밖에 없는데 메인보드에는 4핀이랑 8핀 이렇게 꽂아야함 4+4만 박고 오버클럭 해도 되나?
k쓰는데 오버 안하면 바보라고 해서 관심 생김
Z490M-PLUS 에 i7 10700k사용중
파워가 구형이라서 메인보드에 꽂는 cpu 보조전원이 4+4핀 밖에 없는데 메인보드에는 4핀이랑 8핀 이렇게 꽂아야함 4+4만 박고 오버클럭 해도 되나?
k쓰는데 오버 안하면 바보라고 해서 관심 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