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결제 전 찐막 만종 추천 5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88 작성일 2026-05-06 15:07:53 https://arca.live/b/tryx/169891028 챈에 tl 무선 리버스 블랙 노는사람 없는거지?새거 사려니까 손떨리긴 하네 후,,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컴뉴비 2026-05-06 15:08:34 답글 만종 2026-05-06 15:09:26 답글 쩨링 2026-05-06 15:09:34 답글 쩨링 2026-05-06 15:09:44 답글 그래두 쌔거 사면 기분 좋고 as도 길잖아~ 펼쳐보기▼ 만종 2026-05-06 15:09:57 답글 컴잘알 2026-05-06 15:10:41 답글 노는건없고 다 일하고있을듯 ㄷ 펼쳐보기▼ 만종 2026-05-06 15:10:55 답글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돌아라~~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6 15:11:11 답글 만종 2026-05-06 15:13:18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06 15:57:3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아 몰라 지르고 생각해~ [4] 만종 2026.05.07 64 5 [자유] 트라익스는 아니지만 [12] Emix 2026.05.07 100 4 [자유] 지금 tl 빅스가 제일 싼가? [1] 만종 2026.05.07 52 2 [자유] 700 / 12 = ? [11] 쩨링 2026.05.07 67 1 [자유] 윈도우11은 쓰면 쓸수록 암담하네 [4] 울프팩 2026.05.07 77 2 [질문/답변] 이거 오버클럭 해도 괜차늠? [3] ghghhgh 2026.05.07 65 1 [자유] 꾸딤 사야겠다 [4] 빅사슴가이즈 2026.05.07 61 2 [자유] 신박항 모양의 수냉쿨러 [8] 빅사슴가이즈 2026.05.07 88 3 [자유] 비전컴팩트 쓰는분들 질문좀 [22] Aussie상 2026.05.07 148 4 [자유] 난 내일 차 받으러가 [19]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7 107 3 [자유] 예비군 복장검사 사라짐? [18] ghghhgh 2026.05.06 109 3 [자유] 출근함 청년 [20] 안다린 2026.05.06 94 4 [자유] 나 예비군 가! [6] ghghhgh 2026.05.06 52 5 [자유] 드디어 내일 퇴근이야 [8] 당근먹는뿅코 2026.05.06 52 5 [뽐내기/자랑] 트라익스단 가입되나요? [14] Aussie상 2026.05.06 209 8 [자유] 컴터 튜닝할거 더 없는 챈럼들아 [5] 응우옌따잇 2026.05.06 116 6 [자유] 스트레스받는다 [2] 페비뽈따구 2026.05.06 54 1 [자유] 오 집에 TRYX 도착함 [7] 호야777 2026.05.06 104 4 [자유] 시스템 에러 발생 시 이벤트 뷰어 확인 [27] 컴잘알 2026.05.06 169 2 [자유] 내부 USB포트 전력소모량 [6] 컴잘알 2026.05.06 77 3 [자유] 진짜 모르겠다 나는 [14] 페비뽈따구 2026.05.06 89 1 [자유] 이 장난감은 또 뭐얏!!! [21] ghghhgh 2026.05.06 108 2 [정보/리뷰/특가] 바이오스타, 컴퓨텍스 2026에서 차세대 AMD 메인보드 공개 예정 [8] 컴잘알 2026.05.06 85 3 [자유] 결제 전 찐막 [10] 만종 2026.05.06 88 5 [자유] 솔직히 궁금하지 않아? [14] ghghhgh 2026.05.06 74 4 [자유] 이제 자야 내일 또 일하지... [12] 안다린 2026.05.06 65 3 [자유] 오우 요즘 챈 분위기 너무 좋아 [8] 빅사슴가이즈 2026.05.06 74 3 [자유] px7 s3는 평가가 좋긴한데 [4] 잠이온다 2026.05.06 63 2 [자유] 요샌 공유기도 되게 이쁘게 나오네 [12] 쩨링 2026.05.06 93 3 [자유] 컴퓨존에서 요망여우 5080 199만에 파네 [3] 쩨링 2026.05.06 60 2 [정보/리뷰/특가] 컴퓨존 리안리 CL, SL 무선 20% 할인중 [7] 쩨링 2026.05.06 73 2 [자유] 눔나받은맥날 먹으러왔어 [16] 페비뽈따구 2026.05.06 73 1 [자유] 나도 챈럼들을 위한 로션 추천 [5] ghghhgh 2026.05.06 53 5 [자유] 오늘 간만에 출근이라 다들 힘들었나보네 [14] 컴잘알 2026.05.06 74 3 [자유] 나도 챈럼들은 위한 선크림 추천 [65] 안다린 2026.05.06 227 5 [자유] 9950X3D2 트챈러 특가에 모심 [20] 빅사슴가이즈 2026.05.06 133 6 [자유] 트붕이한테 분양받은 여우 대려옴! [13] 마리안느 2026.05.06 81 5 [자유] 개웃기네 ㅋㅋ [18] 컴잘알 2026.05.06 91 4 [자유] 챈럼들을 위한 화장품 몇 개 추천 [19] 쩨링 2026.05.06 115 7 [자유] 울 동네 당근 근황 [7] 응우옌따잇 2026.05.06 80 6 [자유] 진짜 엄청 싸구나 [8] 잠이온다 2026.05.06 86 3 [자유] 리안리 팬 너무 이쁜데? [23] 안다린 2026.05.06 122 4 [자유] 도미 더미램 단점 [7] 쩨링 2026.05.06 83 2 [자유] 빅스마를 생각 못해서 30만원을 땅에 버린 사람이 있다?? [12] 푸힝힝 2026.05.06 96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7 05: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