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이 장난감은 또 뭐얏!!! ghghhgh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07 작성일 2026-05-06 15:42:56 https://arca.live/b/tryx/169894015 이놈은 16레인 아니라서 레인공유 문제도 없다아님?usb 포트 부족하면 이거 써도 되남?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컴잘알 2026-05-06 15:44:04 답글 풀커넥트 풀스피드는 당연히 불가능ㅋ 펼쳐보기▼ ghghhgh 2026-05-06 15:47:30 답글 그건 글치 그냥 usb충전포트나 2.4 동글 용도로는 괜찮지 않남?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6 15:48:33 답글 그럴꺼면 충전은 외부기기 쓰는게 맞음 메인보드 부하주는게 생각보다 큼 펼쳐보기▼ ghghhgh 2026-05-06 15:50:21 답글 오 그렇구만.... 케꾸용 디스플레이 메인보드에 박아놨는디....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6 15:50:54 답글 충전으로 쓰는거랑은 넘사벽차이임ㅋㅋ 펼쳐보기▼ ghghhgh 2026-05-06 15:52:27 답글 아 디스플레이보다 휴대폰 충전같은게 더 심해?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6 15:54:03 답글 사용 와트수부터 비교해보셩 ㅋㅋ 펼쳐보기▼ ghghhgh 2026-05-06 15:55:47 답글 아 따로 와트단위로 볼 수 있음?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6 15:55:55 답글 제품 스펙시트에 써있을꺼아녀 펼쳐보기▼ ghghhgh 2026-05-06 15:58:29 답글 그런거 몰랑....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6 16:01:09 답글 TURZX 신형 5.2인치 IPS 보조 화면 1280x720 USB-C 사용전력 1.6W 핸드폰 보통 충전 와트 저속충전 5W, 고속충전 10W부터 20W이상까지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6 16:02:27 답글 실제 사례로 내 친구중에 컴퓨터 후면 USB에 애플워치랑 핸드폰 충전기 꼽아놨다가 컴퓨터 전력부족으로 안켜지는 사례가 있었음. 뽑으니 정상작동. 펼쳐보기▼ ghghhgh 2026-05-06 16:08:46 답글 아잇 그럼 뭐.... 내 메인보드는 7인치 디스플레이, 태블릿(상시 충전), 마우스, 키보드 충전용 이렇게 쓰는데 잘 작동함!!! 이정도는 버텨랏!!!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6 16:09:23 답글 부하가 높다는건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다는 이야기임 당장 잘돌아가는건 다행이지만 굳이 컴터에 안꼽아도 되는건 따로 나눠쓰도록 펼쳐보기▼ ghghhgh 2026-05-06 16:10:18 답글 하지만... 키보드, 마우스 충전선은 쩔수 없자나... 태블릿정도만 빼 주도록 하지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6 16:14:55 답글 키보드가 무선이면 충전만 걍 일반 충전기 유선으로 돌려도 되고... 동글역할까지하면 그건 킹쩔수없긴함 별도 전원 지원되는 허브를 써도 되긴하고 펼쳐보기▼ ghghhgh 2026-05-06 16:21:43 답글 흠....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6 16:22:23 답글 USB 허브보면 220V 전원 따로 연결하는 애들있음 그런거 쓰면 메인보드 부하는 좀 줄어들것징 펼쳐보기▼ ghghhgh 2026-05-06 16:26:44 답글 참고하갔으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6 15:57:48 답글 ghghhgh 2026-05-06 15:58:39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갑자기 든 생각인데 [14] 빅사슴가이즈 2026.05.07 79 4 [자유] 이번달 카드값 얼마일지 궁금해서 봤는데, [33] 안다린 2026.05.07 137 3 [자유] 아 몰라 지르고 생각해~ [4] 만종 2026.05.07 64 5 [자유] 트라익스는 아니지만 [12] Emix 2026.05.07 100 4 [자유] 지금 tl 빅스가 제일 싼가? [1] 만종 2026.05.07 52 2 [자유] 700 / 12 = ? [11] 쩨링 2026.05.07 67 1 [자유] 윈도우11은 쓰면 쓸수록 암담하네 [4] 울프팩 2026.05.07 77 2 [질문/답변] 이거 오버클럭 해도 괜차늠? [3] ghghhgh 2026.05.07 65 1 [자유] 꾸딤 사야겠다 [4] 빅사슴가이즈 2026.05.07 61 2 [자유] 신박항 모양의 수냉쿨러 [8] 빅사슴가이즈 2026.05.07 88 3 [자유] 비전컴팩트 쓰는분들 질문좀 [22] Aussie상 2026.05.07 148 4 [자유] 난 내일 차 받으러가 [19]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7 107 3 [자유] 예비군 복장검사 사라짐? [18] ghghhgh 2026.05.06 109 3 [자유] 출근함 청년 [20] 안다린 2026.05.06 94 4 [자유] 나 예비군 가! [6] ghghhgh 2026.05.06 52 5 [자유] 드디어 내일 퇴근이야 [8] 당근먹는뿅코 2026.05.06 52 5 [뽐내기/자랑] 트라익스단 가입되나요? [14] Aussie상 2026.05.06 209 8 [자유] 컴터 튜닝할거 더 없는 챈럼들아 [5] 응우옌따잇 2026.05.06 116 6 [자유] 스트레스받는다 [2] 페비뽈따구 2026.05.06 54 1 [자유] 오 집에 TRYX 도착함 [7] 호야777 2026.05.06 104 4 [자유] 시스템 에러 발생 시 이벤트 뷰어 확인 [27] 컴잘알 2026.05.06 169 2 [자유] 내부 USB포트 전력소모량 [6] 컴잘알 2026.05.06 77 3 [자유] 진짜 모르겠다 나는 [14] 페비뽈따구 2026.05.06 89 1 [자유] 이 장난감은 또 뭐얏!!! [21] ghghhgh 2026.05.06 107 2 [정보/리뷰/특가] 바이오스타, 컴퓨텍스 2026에서 차세대 AMD 메인보드 공개 예정 [8] 컴잘알 2026.05.06 85 3 [자유] 결제 전 찐막 [10] 만종 2026.05.06 88 5 [자유] 솔직히 궁금하지 않아? [14] ghghhgh 2026.05.06 74 4 [자유] 이제 자야 내일 또 일하지... [12] 안다린 2026.05.06 65 3 [자유] 오우 요즘 챈 분위기 너무 좋아 [8] 빅사슴가이즈 2026.05.06 73 3 [자유] px7 s3는 평가가 좋긴한데 [4] 잠이온다 2026.05.06 63 2 [자유] 요샌 공유기도 되게 이쁘게 나오네 [12] 쩨링 2026.05.06 93 3 [자유] 컴퓨존에서 요망여우 5080 199만에 파네 [3] 쩨링 2026.05.06 60 2 [정보/리뷰/특가] 컴퓨존 리안리 CL, SL 무선 20% 할인중 [7] 쩨링 2026.05.06 73 2 [자유] 눔나받은맥날 먹으러왔어 [16] 페비뽈따구 2026.05.06 73 1 [자유] 나도 챈럼들을 위한 로션 추천 [5] ghghhgh 2026.05.06 53 5 [자유] 오늘 간만에 출근이라 다들 힘들었나보네 [14] 컴잘알 2026.05.06 74 3 [자유] 나도 챈럼들은 위한 선크림 추천 [65] 안다린 2026.05.06 227 5 [자유] 9950X3D2 트챈러 특가에 모심 [20] 빅사슴가이즈 2026.05.06 133 6 [자유] 트붕이한테 분양받은 여우 대려옴! [13] 마리안느 2026.05.06 81 5 [자유] 개웃기네 ㅋㅋ [18] 컴잘알 2026.05.06 91 4 [자유] 챈럼들을 위한 화장품 몇 개 추천 [19] 쩨링 2026.05.06 115 7 [자유] 울 동네 당근 근황 [7] 응우옌따잇 2026.05.06 80 6 [자유] 진짜 엄청 싸구나 [8] 잠이온다 2026.05.06 86 3 [자유] 리안리 팬 너무 이쁜데? [23] 안다린 2026.05.06 122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07 0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