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AMD CPU가


9950XD2 2개 SP118 SP117


9850X3D SP121


9800X3D SP116


요렇게 4개거든


어제 새로 산 뀨오삼디2 때문인지 원래거가 각성해서


갑자기 수율을 잘 뽑아주고 있어


그냥 한번 뺐다가 다시 꽂은건데 말이지


바이오스가 이상한건지


여튼 SP117짜리도 이래저래 알아보니 그냥 보통인 수준이지 뿔딱은 아니더라


일단 어제 여기저기 중고시장에 던져봤는데


반응이 1도 없는거 보니


이거 후려쳐서 파는거도 아깝고



걍 애들 컴에 달아줄까 하는데 어떠냐?


9850 9800 둘다 수율 좋은놈이라


이거 2개 파는게 더 확실할거 같은데


원래 어제산거 다시 팔아서


애들컴에 5070ti 달아주려고 했거든


걍 이거 2개 팔고 보태서 만리 여우나 사는게 낫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