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4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비록 DDR4지만 지숙이 로얄 꽂고 싶다..! 악질캣맘카요코충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89 작성일 2026-05-07 09:46:28 https://arca.live/b/tryx/169956671 반짝반짝 작은 별오늘 TL팬도 구했고타오바오에서 Y70 짭스크린만 사면 되는데지숙아..!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글쓰기 컴잘알 2026-05-07 09:49:33 답글 ㅋㅋ 블링블링맛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7 09:59:30 답글 나두 지스킬 로얄...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7 10:10:20 답글 그거 컴본챈에 한 챈럼 친구가 그거 사서 5년동안 xmp안켜고 썼다더라 이번에 업글하면서 판다던디 펼쳐보기▼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07 10:10:33 답글 오늘 본 듯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7 10:11:33 답글 댓이나 달아봐 친구한테 살수 있냐고 펼쳐보기▼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07 10:15:01 답글 ㅈ목 위험해서 회피 무빙 당함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7 10:15:51 답글 아 또 그게 문제네 그 친구 여기도 글 올린거 있을텐데 여기 글에 함 물어보던가 그거 매물 구하기 힘든건데 트라이는 해봐야지 펼쳐보기▼ AEBBO 2026-05-08 11:59:09 답글 여기 중고거래 됨? @컴잘알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8 11:59:24 답글 거래할사람 찾는건 되고 거래는 중챈에서 펼쳐보기▼ AEBBO 2026-05-08 11:59:38 답글 확인 펼쳐보기▼ AEBBO 2026-05-08 11:59:26 답글 지인한테 함 물어봄 어차피 얘 램 각개로 팔려고 해서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8 12:06:14 답글 오우 잘 됐네 팔려는 사람 사려는 사람 딱 모였네 펼쳐보기▼ AEBBO 2026-05-08 12:20:04 답글 *수정됨 그 거래는 중챈에서 할거고 가격만 물어볼건데 내 지인이 듀얼킷 실버 32gb 3600 cl18 택미포 25를 원한다는데 ㄱㅊ음? 펼쳐보기▼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08 12:22:55 답글 일단 쿼드킷 찾는거라 힘들듯 기껏 물어봐줬는데 미안해 펼쳐보기▼ AEBBO 2026-05-08 12:23:01 답글 아 ㅇㅋㅇㅋ 펼쳐보기▼ DrR 2026-05-07 10:19:55 답글 지숙이 로얄 반사되는거 진짜 이쁘더라 펼쳐보기▼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07 10:20:08 답글 그거랑 은은한 보석 RGB에 빠짐 펼쳐보기▼ DrR 2026-05-07 10:32:31 답글 당근찾아보니까 역시 감성값하네 64기가 70만 펼쳐보기▼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07 10:35:48 답글 32기가 쿼드킷은 20만이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ㄴㅏ는 고민중....... [26] 컴잘알 2026.05.07 120 3 [자유] 이거봐바 [14] 페비뽈따구 2026.05.07 105 0 [자유] 일단락 해결된것같아... [14] 페비뽈따구 2026.05.07 100 1 [자유] PCIe 8.0 나온데.. [4] 안다린 2026.05.07 64 6 [자유] 주말엔 케갈해야지... [6] 뷅뜚셹녨 2026.05.07 70 3 [자유] 전압을 올렸어 [4] 페비뽈따구 2026.05.07 57 1 [뽐내기/자랑] 슈플 슬리빙 케이블 도착 [1] 슈퍼브라더 2026.05.07 82 3 [정보/리뷰/특가] 5090 호프 나올수도? [3] 슈퍼브라더 2026.05.07 89 4 [자유] 파딱아저씨 이거읾? [4] 페비뽈따구 2026.05.07 72 1 [뽐내기/자랑] 최종 [12] 잠이온다 2026.05.07 97 4 [자유] 놀이터 전세냄 [4] 파둥 2026.05.07 53 2 [자유] 빨리 도움!!! [11] 페비뽈따구 2026.05.07 90 1 [자유] 잘좀해봐 [11] 세린 2026.05.07 86 3 [자유] 갈라도 음성인식 못하겠으면 이렇게해 [22] 세린 2026.05.07 130 3 [자유] 오 리안리 우드 책상 케이스 [20] 뷅뜚셹녨 2026.05.07 120 4 [자유] 겜넥이 플로바 엄청 까네 ㅋㅋ [20] 세린 2026.05.07 105 3 [자유] 램 깔끔하고 이쁜거 없나 [42] 만종 2026.05.07 158 4 [자유] 압도적 감사......! [12] rocketman2654 2026.05.07 79 3 [자유] 아 잠만 [20] rocketman2654 2026.05.07 119 4 [자유] 유니팬 하나만 사볼까… [4] rocketman2654 2026.05.07 58 2 [자유] 아마도 마지막이 될 아크릴 스텐드들! [6] ghghhgh 2026.05.07 76 2 [자유] 프레그마타 하는 사람 잇슴? [9] 하이아스 2026.05.07 65 2 [자유] 퇴근했음 청년 [5] 쩨링 2026.05.07 42 2 [자유] 비록 DDR4지만 지숙이 로얄 꽂고 싶다..! [19]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07 89 2 [자유] 왔다!! [21] 빅사슴가이즈 2026.05.07 98 5 [자유] 빨리 열어!! [14]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7 84 3 [자유] 띵조는 진짜 갓겜이다 [7] 페비뽈따구 2026.05.07 70 2 [자유] 퇴근함 청년 [10] 안다린 2026.05.07 58 4 [자유] 가야르드 착용 완료 [12] 잠이온다 2026.05.07 82 7 [자유] 쿠팡 뭐 살까... [9] ghghhgh 2026.05.07 60 1 [자유] 오늘은 램에 옷입혀줬어용 [10] 세린 2026.05.07 95 5 [자유] 이거 존나 이쁜데? [17] 잠이온다 2026.05.07 110 3 [자유] 하 ㅈ됬다 매복사랑니 잔존 치아 뽑아야한댄댜 [27] 치사뽑고싶다 2026.05.07 120 3 [자유] 조졌다 밖에 비오네 [14] 안다린 2026.05.07 78 3 [자유] 허리아픈청년 [11] 페비뽈따구 2026.05.07 54 1 [자유] 갑자기 든 생각인데 [14] 빅사슴가이즈 2026.05.07 80 4 [자유] 이번달 카드값 얼마일지 궁금해서 봤는데, [33] 안다린 2026.05.07 138 3 [자유] 아 몰라 지르고 생각해~ [4] 만종 2026.05.07 64 5 [자유] 트라익스는 아니지만 [12] Emix 2026.05.07 101 4 [자유] 지금 tl 빅스가 제일 싼가? [1] 만종 2026.05.07 52 2 [자유] 700 / 12 = ? [11] 쩨링 2026.05.07 68 1 [자유] 윈도우11은 쓰면 쓸수록 암담하네 [4] 울프팩 2026.05.07 78 2 [질문/답변] 이거 오버클럭 해도 괜차늠? [3] ghghhgh 2026.05.07 66 1 [자유] 꾸딤 사야겠다 [4] 빅사슴가이즈 2026.05.07 62 2 [자유] 신박항 모양의 수냉쿨러 [8] 빅사슴가이즈 2026.05.07 88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07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