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까마까사까마까

기존꺼는 판매 올려두긴했는데

으 팔리고 사야지 참자참어



아 근데 문제는 또 얘가 TB3로만 작동해서

PC도 갈아엎어야하나 ..... 바꾸더라도 일이 커질께 뻔함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