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선 다 숨김 청년 ㅇㅇ 추천 8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33 작성일 2026-05-07 14:59:32 https://arca.live/b/tryx/169989473 수냉호스 빼고 자잘하게 눈에 띄던 선 전부 숨겨버렸다드디어 btf에 걸맞는 자태가 나오는구나 추천! 8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글쓰기 만종 2026-05-07 15:00:15 답글 보드 글카 개부럽네 펼쳐보기▼ ㅇㅇ 2026-05-07 15:01:43 답글 컴푸어 청년..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7 15:00:26 답글 호스 짜를까요? 낄낄 펼쳐보기▼ ㅇㅇ 2026-05-07 15:01:22 답글 블루투스 수냉 출시기원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7 15:34:38 답글 샤워기도 같이 발매좀 ㅠ 펼쳐보기▼ ㅇㅇ 2026-05-07 15:39:13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07 15:07:49 답글 이게 야스구나 블투수냉만있으면 딱인데 이과놈들 아이디어를 줬는데 왜 안하는거읾? 펼쳐보기▼ ㅇㅇ 2026-05-07 15:10:03 답글 ㄹㅇㄹㅇ 초전도체랑 블투 수냉만 있으면 진짜 쇼케이스로 만들 수 있는데 배가 불렀지 진짜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7 15:09:09 답글 믓지다 펼쳐보기▼ ㅇㅇ 2026-05-07 15:11:42 답글 쩨링 2026-05-07 15:22:28 답글 와 깔끔하니 이쁘다 펼쳐보기▼ ㅇㅇ 2026-05-07 15:28:03 답글 할 수 있다. 할부와 함께라면..! 펼쳐보기▼ 뷅뜚셹녨 2026-05-07 17:27:39 답글 이 구성 그대로 써멀라이트 A70하면 어떨지 궁금하네 걔는 수냉 호스도 거의 안보이던데 펼쳐보기▼ 모로하지 2026-05-07 23:23:17 답글 *수정됨 아 나도 니트로 살걸 그랬나... 선 안보이게... 펼쳐보기▼ ㅇㅇ 2026-05-08 01:53:12 답글 만족감이 다름 ㄹㅇ..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07 23:55:16 답글 어케 숨겼수?! 펼쳐보기▼ ㅇㅇ 2026-05-08 01:52:55 답글 Usb랑 펌프케이블 둘 다 수냉호스 뒤로 숨겨서 묶어버림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어마고 긱바고 자시고 [8] ghghhgh 2026.05.08 73 4 [뽐내기/자랑] 주딱없는거 같으니 비틱 간다 [21] 빅사슴가이즈 2026.05.08 275 8 [자유] 캬 월급 들어옴 ㅋㅋ 다죽었다 ㅋㅋ [9] 페비뽈따구 2026.05.08 73 5 [자유] 나도 내 어마 글에 덧붙히겠읆 [16] 페비뽈따구 2026.05.08 102 4 [자유] 이제 마지막 지름으로 마무리함 [11] 잠이온다 2026.05.08 105 3 [자유] 내 파딱 어마 관련 글에 코멘트의 의미는 [27] 빅사슴가이즈 2026.05.08 169 2 [자유] 하 [7] 페비뽈따구 2026.05.08 73 3 [자유] 군붕이는 슬프다 [8] Hiru 2026.05.08 58 3 [자유] 퇴근못함청년 ㅠ [3] 고디디딕 2026.05.08 53 3 [자유] 스타링크 쿨링팬 우든버전도 있었네 [3] 응우옌따잇 2026.05.08 70 4 [자유] 어마 글카 고민이야? 내 이야기 들어봐 [43] 페비뽈따구 2026.05.08 177 7 [자유] 아 걍 트라익스만 사고 치울까 [5] 잠이온다 2026.05.08 70 4 [자유] 혹시 비전컴팩 블랙 팔면 살사람 잇음? [12] 만종 2026.05.08 85 3 [자유] 보통 나눔하면 착불로 보내는거야? [9] 긔영 2026.05.08 70 4 [자유] 주딱 한턱 안 쏘냐?? [8] 빅사슴가이즈 2026.05.08 65 3 [자유] 5090 업자매입가 방어지리네 진짜 [2] 긔영 2026.05.08 75 2 [자유] 스타링크 v2 가격 [11] rocketman2654 2026.05.08 120 2 [자유] 지숙이 압도적으로 많아서 결정 [3]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08 73 2 [자유] 비전컴팩트에 트라익스 샌드위치해서 달건데 [10] Aussie상 2026.05.08 130 4 [자유] 하 고민이네 진짜 [11]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07 87 4 [자유] 출근함 청년 [6] 안다린 2026.05.07 63 5 [자유] 출근중인청년. [59] 페비뽈따구 2026.05.07 170 3 [자유] 비전컴팩쓰는 컴붕이들 도와줘...밤샛는데 [14] 요오요오오요 2026.05.07 120 3 [자유] 선 다 숨김 청년 [17] ㅇㅇ 2026.05.07 133 8 [자유] 다들 잘자 [19] 안다린 2026.05.07 81 5 [자유] 잘자콘청년 [19] 페비뽈따구 2026.05.07 82 2 [자유] 타공벽 [15] 파둥 2026.05.07 106 3 [자유] ㄴㅏ는 고민중....... [26] 컴잘알 2026.05.07 120 3 [자유] 이거봐바 [14] 페비뽈따구 2026.05.07 103 0 [자유] 일단락 해결된것같아... [14] 페비뽈따구 2026.05.07 98 1 [자유] PCIe 8.0 나온데.. [4] 안다린 2026.05.07 64 6 [자유] 주말엔 케갈해야지... [6] 뷅뜚셹녨 2026.05.07 70 3 [자유] 전압을 올렸어 [4] 페비뽈따구 2026.05.07 56 1 [뽐내기/자랑] 슈플 슬리빙 케이블 도착 [1] 슈퍼브라더 2026.05.07 81 3 [정보/리뷰/특가] 5090 호프 나올수도? [3] 슈퍼브라더 2026.05.07 89 4 [자유] 파딱아저씨 이거읾? [4] 페비뽈따구 2026.05.07 72 1 [뽐내기/자랑] 최종 [12] 잠이온다 2026.05.07 97 4 [자유] 놀이터 전세냄 [4] 파둥 2026.05.07 52 2 [자유] 빨리 도움!!! [11] 페비뽈따구 2026.05.07 89 1 [자유] 잘좀해봐 [11] 세린 2026.05.07 85 3 [자유] 갈라도 음성인식 못하겠으면 이렇게해 [22] 세린 2026.05.07 130 3 [자유] 오 리안리 우드 책상 케이스 [20] 뷅뜚셹녨 2026.05.07 118 4 [자유] 겜넥이 플로바 엄청 까네 ㅋㅋ [20] 세린 2026.05.07 104 3 [자유] 램 깔끔하고 이쁜거 없나 [42] 만종 2026.05.07 157 4 [자유] 압도적 감사......! [12] rocketman2654 2026.05.07 78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8 06: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