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우클릭해서 속성이나 관리자 권한 실행하려고 하면 밑에 있는 맞춤 기능 보여주겠다면서 갑자기 칸 옮겨버려서 몇번 잘못 누르는 거 겪고 왔어...

아니 어떻게된게 압축 해제도 제대로 못 하고 우클릭 기능도 쓰레기고 설정도 흩어져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