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출근함 청년 안다린 추천 5 비추천 1 댓글 20 조회수 94 작성일 2026-05-06 23:24:32 https://arca.live/b/tryx/169908827 오늘도 버스에 사람이 너무 많다늦잠자서 샤워도 못하고 얼굴만 닦고 선크림만 바르고 나왔는데..오늘 내일만 일하면 또 주말이다잇! 추천! 5 ( 0) 비추! 1 ( 1) 공유 댓글 [20] 글쓰기 ghghhgh 2026-05-06 23:29:14 답글 드러워 드러워!!!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6 23:37:55 답글 ㅇㅇ 2026-05-06 23:31:48 답글 청결함 상위 5퍼 청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6 23:38:37 답글 청결함 상위 1퍼 청년 펼쳐보기▼ ㅇㅇ 2026-05-07 00:15:43 답글 컴뉴비 2026-05-06 23:55:38 답글 청결지수 100% 청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6 23:56:38 답글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7 00:11:19 답글 *수정됨 내일 일하다니 나는 내일 연차쓰고 왕복 700+km운전해야댐..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7 00:23:18 답글 헉 운전 재미있겠다 나 최근에 운전함 포호5에서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7 00:26:03 답글 새벽3시부터 운전하기가 재밋겟다니 지금당장 1종대형 드가자잇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7 00:26:24 답글 포호5 운전하는거 완전 꿀잼임!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7 00:27:37 답글 포호5 한글이 읍던가해서 맨날 고통받다가 그대로 안하는중.... 맨날 스타트때 풀악셀 들어가서 스핀도는거 너무 화나거든요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7 00:27:58 답글 오잉? 포호5 한글 돼.. 나 엑박 게임패스로 하는데, 한글 지원 되던데?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7 00:28:55 답글 아 다시 생각하니 라디오쪽이나 그런거 다 한글이엇던거같음 그냥 출발때 스핀도는게 화나서 게임안한 청년이엇네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7 00:29:10 답글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7 00:40:25 답글 키보드로 악셀강도 조절하기 너뮤 어렵다에요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7 00:29:24 답글 트라익스 지르기 1000초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7 00:29:32 답글 10초로 바꾸자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7 01:32:30 답글 으윽 더러워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7 02:00:23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빨리 열어!! [14]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7 83 3 [자유] 띵조는 진짜 갓겜이다 [7] 페비뽈따구 2026.05.07 69 2 [자유] 퇴근함 청년 [10] 안다린 2026.05.07 58 4 [자유] 가야르드 착용 완료 [12] 잠이온다 2026.05.07 81 7 [자유] 쿠팡 뭐 살까... [9] ghghhgh 2026.05.07 60 1 [자유] 오늘은 램에 옷입혀줬어용 [10] 세린 2026.05.07 95 5 [자유] 이거 존나 이쁜데? [17] 잠이온다 2026.05.07 109 3 [자유] 하 ㅈ됬다 매복사랑니 잔존 치아 뽑아야한댄댜 [27] 치사뽑고싶다 2026.05.07 119 3 [자유] 조졌다 밖에 비오네 [14] 안다린 2026.05.07 77 3 [자유] 허리아픈청년 [11] 페비뽈따구 2026.05.07 53 1 [자유] 갑자기 든 생각인데 [14] 빅사슴가이즈 2026.05.07 79 4 [자유] 이번달 카드값 얼마일지 궁금해서 봤는데, [33] 안다린 2026.05.07 137 3 [자유] 아 몰라 지르고 생각해~ [4] 만종 2026.05.07 64 5 [자유] 트라익스는 아니지만 [12] Emix 2026.05.07 100 4 [자유] 지금 tl 빅스가 제일 싼가? [1] 만종 2026.05.07 52 2 [자유] 700 / 12 = ? [11] 쩨링 2026.05.07 67 1 [자유] 윈도우11은 쓰면 쓸수록 암담하네 [4] 울프팩 2026.05.07 77 2 [질문/답변] 이거 오버클럭 해도 괜차늠? [3] ghghhgh 2026.05.07 65 1 [자유] 꾸딤 사야겠다 [4] 빅사슴가이즈 2026.05.07 61 2 [자유] 신박항 모양의 수냉쿨러 [8] 빅사슴가이즈 2026.05.07 88 3 [자유] 비전컴팩트 쓰는분들 질문좀 [22] Aussie상 2026.05.07 148 4 [자유] 난 내일 차 받으러가 [19]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7 107 3 [자유] 예비군 복장검사 사라짐? [18] ghghhgh 2026.05.06 109 3 [자유] 출근함 청년 [20] 안다린 2026.05.06 94 4 [자유] 나 예비군 가! [6] ghghhgh 2026.05.06 53 5 [자유] 드디어 내일 퇴근이야 [8] 당근먹는뿅코 2026.05.06 52 5 [뽐내기/자랑] 트라익스단 가입되나요? [14] Aussie상 2026.05.06 209 8 [자유] 컴터 튜닝할거 더 없는 챈럼들아 [5] 응우옌따잇 2026.05.06 117 6 [자유] 스트레스받는다 [2] 페비뽈따구 2026.05.06 54 1 [자유] 오 집에 TRYX 도착함 [7] 호야777 2026.05.06 104 4 [자유] 시스템 에러 발생 시 이벤트 뷰어 확인 [27] 컴잘알 2026.05.06 169 2 [자유] 내부 USB포트 전력소모량 [6] 컴잘알 2026.05.06 77 3 [자유] 진짜 모르겠다 나는 [14] 페비뽈따구 2026.05.06 89 1 [자유] 이 장난감은 또 뭐얏!!! [21] ghghhgh 2026.05.06 108 2 [정보/리뷰/특가] 바이오스타, 컴퓨텍스 2026에서 차세대 AMD 메인보드 공개 예정 [8] 컴잘알 2026.05.06 85 3 [자유] 결제 전 찐막 [10] 만종 2026.05.06 89 5 [자유] 솔직히 궁금하지 않아? [14] ghghhgh 2026.05.06 74 4 [자유] 이제 자야 내일 또 일하지... [12] 안다린 2026.05.06 65 3 [자유] 오우 요즘 챈 분위기 너무 좋아 [8] 빅사슴가이즈 2026.05.06 74 3 [자유] px7 s3는 평가가 좋긴한데 [4] 잠이온다 2026.05.06 63 2 [자유] 요샌 공유기도 되게 이쁘게 나오네 [12] 쩨링 2026.05.06 93 3 [자유] 컴퓨존에서 요망여우 5080 199만에 파네 [3] 쩨링 2026.05.06 60 2 [정보/리뷰/특가] 컴퓨존 리안리 CL, SL 무선 20% 할인중 [7] 쩨링 2026.05.06 73 2 [자유] 눔나받은맥날 먹으러왔어 [16] 페비뽈따구 2026.05.06 73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7 08: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