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연결음 계속 들리길래 잼민이한테 물어봐가며 좀 알아봤는데 정확히 누가 범인인지 모르겠음 다 뺏다 꼽아도 안되고 

NirSoft USBDeview 이걸로 확인해보래서 다운로드해서 봤거든? 근데 시간상으론 리안리 l커넥트 문제?인거같아서 삭제하고 재부팅하니까 연결음 꺼졌음 근데 이게 재부팅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일시적으로 또 정상작동하는건지 모르겠다.... 이벤트 뷰어로는 자세히 안나오니까 잘모르겠고 이걸 또 쿨러나 어디 연결문제라고하기에는 켤때부터 연결음이 계속 나야하는게 아닌가싶음...

아는챈럼이있다면 나에게 답을 알려줘

내가 문제가 생겼다고 잼민이한테 물어봤을때 시간이 12시 12분경 그리고 앱으로 레지스트리 타임 1번으로 확인했을때 시간이 12시 7분경... 이렇게봤을땐 리안리가 문제가맞긴해

일단 엘커넥트는 재설치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