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매복 사랑니를 1번 병원에서 뽑았고 너무 고통스럽고 잔존치아도 남긴지라

2번 전문 사랑니 치과에서 왼쪽 매복 사랑니를 뽑았거든

오늘 실밥 뽑으러 갔는데 간김에 오른쪽도 여쭤봤단 말이야 상태 어떠냐고 그랬더니

아 이거 별다른 이상은 없긴 한데 이거 잔존 사랑니 뽑으셔야할 것 같다고 좀 커서 살 안차오를 것 같다고 하네

머리 개뜨거워진다

시발 그럼 7만원내고 영혼 깎이는 고통 느끼고 일주일동안 고통 존나 받은 그 건 어떻게 해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