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5일에 200정도에 구입한 모니터





오늘 샀으면 포인트 적립 포함 30가까이 차이 나더라..

괜히 알아봐서 빨간약 먹었어ㅠㅠㅠ


앞으로 모니터는 무조건 할인 할 때 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