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4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질문이 잇따 안다린 추천 5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15 작성일 2026-05-06 09:17:25 https://arca.live/b/tryx/169853060 리안리 팬 허브에 보면 검정색 단자가 있는뎅저기에 메인보드랑 연결 해줘야해??아니면 그냥 리안리팬만 허브에 가져다 끼면 끝이야??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쩨링 2026-05-06 09:20:01 답글 *수정됨 ㅇㅇ 끼면 긑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6 09:20:15 답글 아 메인보드에 PWM 껴줘야해?? 펼쳐보기▼ 쩨링 2026-05-06 09:20:32 답글 아 나 치매인가 ㅋㅋㅋ ㄴㄴ 안연결해도 됨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6 09:21:49 답글 아 그냥 허브에 팬만 껴주면 돼?? 펼쳐보기▼ 쩨링 2026-05-06 09:23:26 답글 예수 펼쳐보기▼ 쩨링 2026-05-06 09:24:07 답글 팬이 1. 프로그램에서 인식하기 위한 연결 2. 전원 연결 이렇게 2개 필요한데 무선 팬이니까 1번은 usb 컨트롤러만 꼽으면 되고 2번은 저기 파워에 꼽으면 됨 고로 끝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6 09:25:21 답글 USB 컨트롤러?? 그건 모야.. 거기에도 뭐 꼽아야해?? 펼쳐보기▼ 쩨링 2026-05-06 09:26:38 답글 너가 올렸던 USB... 하나 더 있다고 한거. 그거 보드 백판에 암데나 꼽음 됨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6 09:32:12 답글 아.... 지식이 늘었다 펼쳐보기▼ 쩨링 2026-05-06 09:32:21 답글 안다린 2026-05-06 09:32:36 답글 쩨링 2026-05-06 09:33:02 답글 처음 킬 때 제트기 소리 나긴 하는데 팬 먼지도 털고 좋아서 나는 적응했음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6 09:36:11 답글 리안리 파워 존나 편하네 펼쳐보기▼ 쩨링 2026-05-06 09:38:06 답글 지네 제품들 쓰면 다 호환 잘되게 해놨음. 장사할 줄을 알어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6 09:39:12 답글 슈플말고 리안리 파워갈껄 아흐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6 10:10:38 답글 슈플이 더 좋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컴퓨존에서 요망여우 5080 199만에 파네 [3] 쩨링 2026.05.06 60 2 [정보/리뷰/특가] 컴퓨존 리안리 CL, SL 무선 20% 할인중 [7] 쩨링 2026.05.06 73 2 [자유] 눔나받은맥날 먹으러왔어 [16] 페비뽈따구 2026.05.06 74 1 [자유] 나도 챈럼들을 위한 로션 추천 [5] ghghhgh 2026.05.06 53 5 [자유] 오늘 간만에 출근이라 다들 힘들었나보네 [14] 컴잘알 2026.05.06 75 3 [자유] 나도 챈럼들은 위한 선크림 추천 [65] 안다린 2026.05.06 237 5 [자유] 9950X3D2 트챈러 특가에 모심 [20] 빅사슴가이즈 2026.05.06 134 6 [자유] 트붕이한테 분양받은 여우 대려옴! [13] 마리안느 2026.05.06 81 5 [자유] 개웃기네 ㅋㅋ [18] 컴잘알 2026.05.06 91 4 [자유] 챈럼들을 위한 화장품 몇 개 추천 [19] 쩨링 2026.05.06 115 7 [자유] 울 동네 당근 근황 [7] 응우옌따잇 2026.05.06 80 6 [자유] 진짜 엄청 싸구나 [8] 잠이온다 2026.05.06 87 3 [자유] 리안리 팬 너무 이쁜데? [23] 안다린 2026.05.06 122 4 [자유] 도미 더미램 단점 [7] 쩨링 2026.05.06 83 2 [자유] 빅스마를 생각 못해서 30만원을 땅에 버린 사람이 있다?? [12] 푸힝힝 2026.05.06 96 3 [이벤트] 도움 많이 받아서 부기 이벤트 [23] 안다린 2026.05.06 230 11 [자유] 알바출근청년 [8] 페비뽈따구 2026.05.06 48 1 [자유] 리안리팬 조립 끝 [24] 안다린 2026.05.06 126 5 [자유] 하씨 ㅋㅋㅋㅋ 트챈을 너무했나 [12] 컴잘알 2026.05.06 84 2 [자유] 발키리 앱 시발 개좆같아 [12] 잠이온다 2026.05.06 109 3 [자유] 시발 뽑기 실패다 [20] 빅사슴가이즈 2026.05.06 87 3 [자유] 퇴근했음 청년 [4] 쩨링 2026.05.06 46 2 [자유] 질문이 잇따 [16] 안다린 2026.05.06 115 5 [자유] 칭찬해줘 [11] 당근먹는뿅코 2026.05.06 62 6 [자유] 이 챈은 리젠이 늦네에.... [6] 쩨링 2026.05.06 68 5 [자유] 아니 이 미친 CPU [14] 빅사슴가이즈 2026.05.06 104 7 [자유] 퇴근전 막판 스퍼트를 위한 곡 [8] 쩨링 2026.05.06 53 3 [자유] 우리 못생긴 챈럼들 [18] 컴잘알 2026.05.06 86 5 [자유] 내일 출근? [5] ghghhgh 2026.05.06 46 2 [자유] 아잇 시바 제이씨... [11] 빅사슴가이즈 2026.05.06 70 2 [자유] 사람은 왜 출근해야 하는걸까 [7] 미오프리체 2026.05.06 53 3 [자유] 이번 빅스 할인.. [7] 안다린 2026.05.06 71 2 [자유] 휴 데칼링 끝났다!!! [15] 페비뽈따구 2026.05.06 72 2 [자유] doro에 환장하는 챈럼들는 보doro [12] 컴잘알 2026.05.06 82 3 [자유] 곧 퇴근하는 청년 [18] 안다린 2026.05.06 79 2 [자유] 데탑맞추고나서 지름병걸린거같네 [6] 리코리스달리아 2026.05.06 59 3 [자유] ch260 우드로 간다 [5] 뷅뜚셹녨 2026.05.06 51 2 [자유] 독일 서린 [8] 빅사슴가이즈 2026.05.06 87 5 [자유] 모니터 살라했는데 [18] 권한 2026.05.06 94 2 [질문/답변] 모니터 새로 바꾸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14] HEARTCHAIN 2026.05.06 100 3 [자유] 머구가는 케텍스안에서 놋북하구있어 [13] 엘시에더리 2026.05.06 88 4 [자유] 씨ㅣㅇㄷㅂㅅㅂㄷㄱ싱발 나이스ㅋㅋㅋ [11] 긔영 2026.05.06 97 4 [자유] 응애 [15] 요오요오오요 2026.05.06 90 8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6 14: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