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데탑맞추고나서 지름병걸린거같네 리코리스달리아 추천 3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58 작성일 2026-05-06 07:07:40 수정일 2026-05-06 07:07:58 https://arca.live/b/tryx/169840475 이젠 모니터도 새로사고싶어졌군아... 오디세이 g5 32인치 커브드 한 5년 잘쓰고있긴한데요즘 새삼 밝기가 아쉽게느껴지고.. 뒷통수가 너무 큰거같고..이번달은 참아야한다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컴잘알 2026-05-06 07:10:11 답글 어차피 살꺼라면 행사할 때.. 펼쳐보기▼ 리코리스달리아 2026-05-06 07:10:23 답글 솔깃...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6 07:16:37 답글 나도 지름병 걸림..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6 07:24:56 답글 OLED 모니터 지금 들어가는건 할인 씨게 들어가는 외엔 기다리라고 하고 싶음 펼쳐보기▼ 쩨링 2026-05-06 08:01:17 답글 5년 썼으면 모니터 밝기 낮아지는게 정상이긴 하지 펼쳐보기▼ 울프팩 2026-05-06 09:36:34 답글 ㄹㅇ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도미 더미램 단점 [7] 쩨링 2026.05.06 83 2 [자유] 빅스마를 생각 못해서 30만원을 땅에 버린 사람이 있다?? [12] 푸힝힝 2026.05.06 95 3 [이벤트] 도움 많이 받아서 부기 이벤트 [23] 안다린 2026.05.06 227 11 [자유] 알바출근청년 [8] 페비뽈따구 2026.05.06 48 1 [자유] 리안리팬 조립 끝 [24] 안다린 2026.05.06 126 5 [자유] 하씨 ㅋㅋㅋㅋ 트챈을 너무했나 [12] 컴잘알 2026.05.06 83 2 [자유] 발키리 앱 시발 개좆같아 [12] 잠이온다 2026.05.06 108 3 [자유] 시발 뽑기 실패다 [20] 빅사슴가이즈 2026.05.06 87 3 [자유] 퇴근했음 청년 [4] 쩨링 2026.05.06 46 2 [자유] 질문이 잇따 [16] 안다린 2026.05.06 115 5 [자유] 칭찬해줘 [11] 당근먹는뿅코 2026.05.06 61 6 [자유] 이 챈은 리젠이 늦네에.... [6] 쩨링 2026.05.06 68 5 [자유] 아니 이 미친 CPU [14] 빅사슴가이즈 2026.05.06 104 7 [자유] 퇴근전 막판 스퍼트를 위한 곡 [8] 쩨링 2026.05.06 53 3 [자유] 우리 못생긴 챈럼들 [18] 컴잘알 2026.05.06 85 5 [자유] 내일 출근? [5] ghghhgh 2026.05.06 45 2 [자유] 아잇 시바 제이씨... [11] 빅사슴가이즈 2026.05.06 69 2 [자유] 사람은 왜 출근해야 하는걸까 [7] 미오프리체 2026.05.06 53 3 [자유] 이번 빅스 할인.. [7] 안다린 2026.05.06 70 2 [자유] 휴 데칼링 끝났다!!! [15] 페비뽈따구 2026.05.06 72 2 [자유] doro에 환장하는 챈럼들는 보doro [12] 컴잘알 2026.05.06 82 3 [자유] 곧 퇴근하는 청년 [18] 안다린 2026.05.06 79 2 [자유] 데탑맞추고나서 지름병걸린거같네 [6] 리코리스달리아 2026.05.06 58 3 [자유] ch260 우드로 간다 [5] 뷅뜚셹녨 2026.05.06 51 2 [자유] 독일 서린 [8] 빅사슴가이즈 2026.05.06 87 5 [자유] 모니터 살라했는데 [18] 권한 2026.05.06 93 2 [질문/답변] 모니터 새로 바꾸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14] HEARTCHAIN 2026.05.06 99 3 [자유] 머구가는 케텍스안에서 놋북하구있어 [13] 엘시에더리 2026.05.06 87 4 [자유] 씨ㅣㅇㄷㅂㅅㅂㄷㄱ싱발 나이스ㅋㅋㅋ [11] 긔영 2026.05.06 97 4 [자유] 응애 [15] 요오요오오요 2026.05.06 90 8 [자유] 이럼 또 귀찮아지는데 [10] 빅사슴가이즈 2026.05.06 90 3 [자유] 오 하단 케이스랑 먼지커버보내주네 [13] 긔영 2026.05.06 103 5 [자유] 아 야발 11번가 [7] 만종 2026.05.06 77 3 [자유] 누들스토퍼있는데 [4] 꿀땅콩 2026.05.06 62 3 [자유] 배아프당 [7] 권한 2026.05.06 60 6 [자유] 리안리야 미안해 [28] 안다린 2026.05.06 137 7 [자유] 피규어나 하나 올릴까 [8] 당근먹는뿅코 2026.05.06 62 4 [자유] 진짜 미안한데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12] 안다린 2026.05.06 85 3 [자유] 이건 몬데 2개나 왔어?? [14] 안다린 2026.05.06 82 2 [자유] 그냥 질렀다 [8] 슈퍼브라더 2026.05.06 81 5 [자유] 오우 환급 [12] 빅사슴가이즈 2026.05.06 92 3 [자유] 이거 어떻게 풀어..? [11] 안다린 2026.05.06 80 3 [자유] 뱅가드에 90도 케이블 들어가려나 [10] 슈퍼브라더 2026.05.06 58 3 [자유] 와따 [27] 안다린 2026.05.06 105 6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06 1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