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모니터도 새로사고싶어졌군아... 오디세이 g5 32인치 커브드 한 5년 잘쓰고있긴한데

요즘 새삼 밝기가 아쉽게느껴지고.. 뒷통수가 너무 큰거같고..


이번달은 참아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