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벌크로 샀더만




제이씨발이네




왜 그러냐고??



이 새끼들 시리얼 조회하면



맨날 이래서 전화해서 통화 녹음해놔야함


풀박스 버전은 대원이었는데



제발 고수율 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