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세팅은
983d
32기가램
5080으로 사용중이고
모니터는
메인 wqhd 144 34인치
서브 fhd 144 27인치로 사용중인데
메인을 wqhd 240 34인치로 교체해도 프레임이 확보가 되는지 택도없는지 잘모르겠어서
물어봐요
추가로, 듀얼써도 괜찮은지 업글하면 싱글로 써야하는지도 궁금해요
대상게임은 에이펙스레전드랑 붉은사막이에요
지금 세팅은
983d
32기가램
5080으로 사용중이고
모니터는
메인 wqhd 144 34인치
서브 fhd 144 27인치로 사용중인데
메인을 wqhd 240 34인치로 교체해도 프레임이 확보가 되는지 택도없는지 잘모르겠어서
물어봐요
추가로, 듀얼써도 괜찮은지 업글하면 싱글로 써야하는지도 궁금해요
대상게임은 에이펙스레전드랑 붉은사막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