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나 레전드 혜자 셀프뷔폐 갔다옴 치사뽑고싶다 추천 4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89 작성일 2026-05-06 02:21:04 수정일 2026-05-06 02:33:24 https://arca.live/b/tryx/169817412 사진 개발인건 양해좀 ㅋㅋ 암튼 밥 3종류 + 라면 + 짜장, 짬봉 + 아이스크림 반찬 여러개 + 고기해서 8천원이여 ㄹㅈㄷ개혜자 사장님도 되게 선하시더라 이런 분이 잘되야하는디 말이야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글쓰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6 02:22:12 답글 야 시발 머리 커트 4만 4천원에 한 그릇 몇 만원 하는 냉면보고 얹혔는데 이거보고 싹 내려가네 이게 쇡스지 펼쳐보기▼ 치사뽑고싶다 2026-05-06 02:26:36 답글 ㄹㅇㅋㅋ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6 02:23:46 답글 와 거기에 셀프 라면까지 있는거임? ㄹㅈㄷ 펼쳐보기▼ 치사뽑고싶다 2026-05-06 02:25:43 답글 주딱만 괜찮으면 업체 말해도 됨?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6 02:26:54 답글 안될거 없지 않냐?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6 02:30:28 답글 상관없음ㅋㅋ 펼쳐보기▼ 치사뽑고싶다 2026-05-06 02:33:31 답글 올림 ㅋㅋ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6 02:38:22 답글 주소보고 멍해짐 서울대학로인데 바...다? 펼쳐보기▼ 치사뽑고싶다 2026-05-06 02:38:54 답글 ㅋㅋㅋㅋ 여기 근처에 서울대 캠퍼스 들어온다 해서 서울대학로임 ㅋㅋㅋ 시흥쪽이야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6 02:40:06 답글 ㅋㅋㅋ그로쿠만 정보 ㄳㄳ 펼쳐보기▼ 치사뽑고싶다 2026-05-06 02:51:39 답글 *수정됨 웃기긴 해 여기 막 교육신도시 계획한다고 서울대학로 쓰고 뭐 쓰고 해놓고서 10년이 지났는데도 대형상가만 열몇채 들어옴 ㅋㅋㅋ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6 03:42:21 답글 인프리 형성이 쉽지않지 캠퍼스가 와야 활성화될듯 ㄷ 펼쳐보기▼ 파둥 2026-05-06 02:27:00 답글 우리 회사 근처에도 밥+반찬+국 야무지게 나오고, 라면기계, 와플, 음료 디스펜서 이렇게 다 있는데 8천원 하더라 펼쳐보기▼ 치사뽑고싶다 2026-05-06 03:04:47 답글 ㄹㅇ이가; 펼쳐보기▼ 민트김치찌개 2026-05-06 02:38:31 답글 컴뉴비 2026-05-06 03:00:40 답글 아니 왤케 쌈ㄷㄷㄷ 펼쳐보기▼ 치사뽑고싶다 2026-05-06 03:05:00 답글 그니까 사장님 걱정해본적은 처음임 ㅋㅋ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6 03:04:07 답글 개싸네 ㅋㅋㅋ 맛도있어보임... 펼쳐보기▼ 치사뽑고싶다 2026-05-06 03:05:19 답글 사진을 개떡같이 찍은지라 ㅋㅋ.. 펼쳐보기▼ 권한 2026-05-06 03:43:11 답글 가격 착하고 괜춘한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데탑맞추고나서 지름병걸린거같네 [6] 리코리스달리아 2026.05.06 58 3 [자유] ch260 우드로 간다 [5] 뷅뜚셹녨 2026.05.06 51 2 [자유] 독일 서린 [8] 빅사슴가이즈 2026.05.06 86 5 [자유] 모니터 살라했는데 [18] 권한 2026.05.06 93 2 [질문/답변] 모니터 새로 바꾸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14] HEARTCHAIN 2026.05.06 99 3 [자유] 머구가는 케텍스안에서 놋북하구있어 [13] 엘시에더리 2026.05.06 87 4 [자유] 씨ㅣㅇㄷㅂㅅㅂㄷㄱ싱발 나이스ㅋㅋㅋ [11] 긔영 2026.05.06 97 4 [자유] 응애 [15] 요오요오오요 2026.05.06 89 8 [자유] 이럼 또 귀찮아지는데 [10] 빅사슴가이즈 2026.05.06 89 3 [자유] 오 하단 케이스랑 먼지커버보내주네 [13] 긔영 2026.05.06 102 5 [자유] 아 야발 11번가 [7] 만종 2026.05.06 77 3 [자유] 누들스토퍼있는데 [4] 꿀땅콩 2026.05.06 62 3 [자유] 배아프당 [7] 권한 2026.05.06 60 6 [자유] 리안리야 미안해 [28] 안다린 2026.05.06 136 7 [자유] 피규어나 하나 올릴까 [8] 당근먹는뿅코 2026.05.06 62 4 [자유] 진짜 미안한데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12] 안다린 2026.05.06 85 3 [자유] 이건 몬데 2개나 왔어?? [14] 안다린 2026.05.06 81 2 [자유] 그냥 질렀다 [8] 슈퍼브라더 2026.05.06 80 5 [자유] 오우 환급 [12] 빅사슴가이즈 2026.05.06 92 3 [자유] 이거 어떻게 풀어..? [11] 안다린 2026.05.06 80 3 [자유] 뱅가드에 90도 케이블 들어가려나 [10] 슈퍼브라더 2026.05.06 58 3 [자유] 와따 [27] 안다린 2026.05.06 105 6 [자유] 나 군인일때는 [19] 빅사슴가이즈 2026.05.06 89 5 [자유] 나 레전드 혜자 셀프뷔폐 갔다옴 [20] 치사뽑고싶다 2026.05.06 89 4 [자유] 아 빨간약 [16]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6 71 3 [자유] 오늘의 떡밥은 묭실인가 [31] 컴잘알 2026.05.06 103 5 [자유] 택배 기사님한테 미안하다.. [4] 비내린밤 2026.05.06 48 2 [자유] 미용실은 수다 떨러 가는곳 아냐?? [30] 안다린 2026.05.06 119 4 [자유] 미용실와쏘 [27] 페비뽈따구 2026.05.06 93 3 [자유] 이어폰 떡밥 ㄷ [12] 페비뽈따구 2026.05.06 65 3 [자유] pc 이어폰 가성비 고트 [13] 비내린밤 2026.05.06 72 3 [정보/리뷰/특가] 참고용 노바 프로 간단 장단점 [17] 파둥 2026.05.06 91 3 [자유] 스틸시리즈 노바 헤드셋 어때? [45] 안다린 2026.05.06 150 4 [자유] 다들 헤드폰 뭐써? [25] 리코리스달리아 2026.05.06 112 3 [자유] 출근함 청년 [18] 안다린 2026.05.05 90 2 [자유] 부자 흉내 내봤음 ㅋㅋㅋ [5] 고디디딕 2026.05.05 93 4 [자유] 야심한 새벽에 [7] 컴잘알 2026.05.05 85 4 [자유] 야심한새벽 허리아픈청년 [8] 페비뽈따구 2026.05.05 69 0 [자유] 다시 와버린 케갈병 고민이 쉽지않군 [6] 뷅뜚셹녨 2026.05.05 69 2 [자유] y70 논터치 걍 살지 고민되네 [20] 비내린밤 2026.05.05 122 2 [자유] 5070ti 폴라폭스(137만) [2] 잠이온다 2026.05.05 95 2 [자유] 5090 이거 업자매입가보다싼데? [4] 긔영 2026.05.05 98 2 [자유] 발키리 n360 27 파노라마35정도하구나 [5] 잠이온다 2026.05.05 110 2 [자유] 일찍 자야하는데.... [3] ghghhgh 2026.05.05 39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6 07: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