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개발인건 양해좀 ㅋㅋ 암튼

밥 3종류 + 라면 + 짜장, 짬봉 + 아이스크림 반찬 여러개 + 고기해서 8천원이여 ㄹㅈㄷ개혜자 사장님도 되게 선하시더라

이런 분이 잘되야하는디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