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맨날 디자이너쌤이랑 같이 폭풍 수다 떨다가 오는데,

앞머리만 잘라도 30분..

앞머리 없이 옆머리만 있으면은 머리 자르고 매직하면

2~3시간

펌 하면 기본 3~5시간이라..

혼자 조용히 있으면 심심해서 디자이너쌤한테

의자 갖고 오라고 하고 옆에 앉혀놓고 폭풍 수다떨다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