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맨날 디자이너쌤이랑 같이 폭풍 수다 떨다가 오는데,
앞머리만 잘라도 30분..
앞머리 없이 옆머리만 있으면은 머리 자르고 매직하면
2~3시간
펌 하면 기본 3~5시간이라..
혼자 조용히 있으면 심심해서 디자이너쌤한테
의자 갖고 오라고 하고 옆에 앉혀놓고 폭풍 수다떨다 옴...
가면 맨날 디자이너쌤이랑 같이 폭풍 수다 떨다가 오는데,
앞머리만 잘라도 30분..
앞머리 없이 옆머리만 있으면은 머리 자르고 매직하면
2~3시간
펌 하면 기본 3~5시간이라..
혼자 조용히 있으면 심심해서 디자이너쌤한테
의자 갖고 오라고 하고 옆에 앉혀놓고 폭풍 수다떨다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