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야심한새벽 허리아픈청년 페비뽈따구 추천 1 비추천 1 댓글 8 조회수 68 작성일 2026-05-05 17:46:44 https://arca.live/b/tryx/169798962 한 세시간작업했는데 흰색 바디라 잘 안보이네 ㅠㅠ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컴잘알 2026-05-05 18:22:52 답글 도구가 많은거보니 확실히 고수구만 ㄷ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6 00:41:11 답글 고수 ㅇㄷ 장비라도 좋아야지 ㅠ 펼쳐보기▼ DrR 2026-05-05 18:33:41 답글 건담 조립하는것도 힘들구나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6 00:41:23 답글 이맛에 하는거지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5 23:18:42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06 00:41:28 답글 ghghhgh 2026-05-05 23:32:22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06 00:41:3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진짜 미안한데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12] 안다린 2026.05.06 85 3 [자유] 이건 몬데 2개나 왔어?? [14] 안다린 2026.05.06 81 2 [자유] 그냥 질렀다 [8] 슈퍼브라더 2026.05.06 80 5 [자유] 오우 환급 [12] 빅사슴가이즈 2026.05.06 92 3 [자유] 이거 어떻게 풀어..? [11] 안다린 2026.05.06 80 3 [자유] 뱅가드에 90도 케이블 들어가려나 [10] 슈퍼브라더 2026.05.06 57 3 [자유] 와따 [27] 안다린 2026.05.06 105 6 [자유] 나 군인일때는 [19] 빅사슴가이즈 2026.05.06 89 5 [자유] 나 레전드 혜자 셀프뷔폐 갔다옴 [20] 치사뽑고싶다 2026.05.06 89 4 [자유] 아 빨간약 [16]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6 71 3 [자유] 오늘의 떡밥은 묭실인가 [31] 컴잘알 2026.05.06 103 5 [자유] 택배 기사님한테 미안하다.. [4] 비내린밤 2026.05.06 48 2 [자유] 미용실은 수다 떨러 가는곳 아냐?? [30] 안다린 2026.05.06 118 4 [자유] 미용실와쏘 [27] 페비뽈따구 2026.05.06 92 3 [자유] 이어폰 떡밥 ㄷ [12] 페비뽈따구 2026.05.06 64 3 [자유] pc 이어폰 가성비 고트 [13] 비내린밤 2026.05.06 72 3 [정보/리뷰/특가] 참고용 노바 프로 간단 장단점 [17] 파둥 2026.05.06 91 3 [자유] 스틸시리즈 노바 헤드셋 어때? [45] 안다린 2026.05.06 150 4 [자유] 다들 헤드폰 뭐써? [25] 리코리스달리아 2026.05.06 111 3 [자유] 출근함 청년 [18] 안다린 2026.05.05 90 2 [자유] 부자 흉내 내봤음 ㅋㅋㅋ [5] 고디디딕 2026.05.05 93 4 [자유] 야심한 새벽에 [7] 컴잘알 2026.05.05 84 4 [자유] 야심한새벽 허리아픈청년 [8] 페비뽈따구 2026.05.05 68 0 [자유] 다시 와버린 케갈병 고민이 쉽지않군 [6] 뷅뜚셹녨 2026.05.05 69 2 [자유] y70 논터치 걍 살지 고민되네 [20] 비내린밤 2026.05.05 121 2 [자유] 5070ti 폴라폭스(137만) [2] 잠이온다 2026.05.05 95 2 [자유] 5090 이거 업자매입가보다싼데? [4] 긔영 2026.05.05 98 2 [자유] 발키리 n360 27 파노라마35정도하구나 [5] 잠이온다 2026.05.05 110 2 [자유] 일찍 자야하는데.... [3] ghghhgh 2026.05.05 39 2 [자유] 5070ti 빅스는 존나 개양아치네 ㅋㅋㅋ [4] 잠이온다 2026.05.05 109 2 [자유] 혹시 빅스랑 십일절 12시에 바로뜸? [6] 만종 2026.05.05 59 3 [자유] y70 케이스 색 투표해줘잉 [12] 비내린밤 2026.05.05 117 3 [자유] 퇴근못함청년 [7] 당근먹는뿅코 2026.05.05 49 3 [자유] 오늘 12시만 기다린다 [26] 안다린 2026.05.05 114 5 [뽐내기/자랑] 검스트랄 샀어! [38] AEBBO 2026.05.05 381 9 [자유] 퇴근했음청년 [10] 페비뽈따구 2026.05.05 61 1 [자유] 님들 모니터 선반 추천좀요 [10] 세린 2026.05.05 90 2 [자유] 적립금 털었다 [4] 파둥 2026.05.05 79 2 [자유] FRACTAL 케이스 너무 이쁜데.. [28] 안다린 2026.05.05 140 4 [자유] 12시에 y70 세일 품목 포함해주세여 [9] 비내린밤 2026.05.05 88 2 [뽐내기/자랑] 녹투아 에디션 맞췃엉 [9] 야핰 2026.05.05 209 6 [자유] 다 만들었띠 [12] ghghhgh 2026.05.05 74 5 [자유] 아따 마 존나 이쁘네 [12] 잠이온다 2026.05.05 90 4 [자유] 남들 다 쉴때에는 [16] 컴잘알 2026.05.05 77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6 03: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