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아 빨간약 수산시장기러기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71 작성일 2026-05-06 02:20:14 수정일 2026-05-06 02:20:23 https://arca.live/b/tryx/169817340 미용실 1.3~1.5로 생각하고있었는데챈보다 궁금해져서 결제내역 봤더니 1.8만이네 아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안다린 2026-05-06 02:21:20 답글 난 머리 자르면 8마넌.. 머리 뭐 했다하면 20~30마넌..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6 02:22:23 답글 여자머리는 비싸드라 오래걸리고 그래서 동생이나 어무니 미용실갈땐 절대 같이안감 ㅋㅋㅋㅋㅋㅋㅋ아부지랑가면 가지..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6 02:22:59 답글 나도 동네 몇군데 가보고 맘에 드는데만 5년째 가격이 계속 올라서 지금 13,000원이던데 이것들 담합해서 한번에 다 오르더라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6 02:23:57 답글 ㄹㅇ 오르면 다같이올라..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6 02:23:21 답글 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게 약 ㅠ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6 02:24:06 답글 ㅠㅠ 펼쳐보기▼ Hdmi 2026-05-06 02:31:18 답글 여기두 1.8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6 03:52:52 답글 컴뉴비 2026-05-06 02:59:49 답글 이발소 가면 8처넌이야!!!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6 03:52:47 답글 ㄷㄷㄷ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6 03:03:29 답글 난 1.5 커트만 다운펌까지 3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6 03:52:41 답글 다운펌까지하면 싼거아닌가..?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6 06:46:09 답글 싼편이야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6 07:24:23 답글 쩨링 2026-05-06 03:20:49 답글 1.8이면 싼거아님? 난 2.5인데...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6 03:52:2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ch260 우드로 간다 [5] 뷅뜚셹녨 2026.05.06 51 2 [자유] 독일 서린 [8] 빅사슴가이즈 2026.05.06 87 5 [자유] 모니터 살라했는데 [18] 권한 2026.05.06 93 2 [질문/답변] 모니터 새로 바꾸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14] HEARTCHAIN 2026.05.06 99 3 [자유] 머구가는 케텍스안에서 놋북하구있어 [13] 엘시에더리 2026.05.06 87 4 [자유] 씨ㅣㅇㄷㅂㅅㅂㄷㄱ싱발 나이스ㅋㅋㅋ [11] 긔영 2026.05.06 97 4 [자유] 응애 [15] 요오요오오요 2026.05.06 90 8 [자유] 이럼 또 귀찮아지는데 [10] 빅사슴가이즈 2026.05.06 90 3 [자유] 오 하단 케이스랑 먼지커버보내주네 [13] 긔영 2026.05.06 103 5 [자유] 아 야발 11번가 [7] 만종 2026.05.06 77 3 [자유] 누들스토퍼있는데 [4] 꿀땅콩 2026.05.06 62 3 [자유] 배아프당 [7] 권한 2026.05.06 60 6 [자유] 리안리야 미안해 [28] 안다린 2026.05.06 137 7 [자유] 피규어나 하나 올릴까 [8] 당근먹는뿅코 2026.05.06 62 4 [자유] 진짜 미안한데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12] 안다린 2026.05.06 85 3 [자유] 이건 몬데 2개나 왔어?? [14] 안다린 2026.05.06 82 2 [자유] 그냥 질렀다 [8] 슈퍼브라더 2026.05.06 80 5 [자유] 오우 환급 [12] 빅사슴가이즈 2026.05.06 92 3 [자유] 이거 어떻게 풀어..? [11] 안다린 2026.05.06 80 3 [자유] 뱅가드에 90도 케이블 들어가려나 [10] 슈퍼브라더 2026.05.06 58 3 [자유] 와따 [27] 안다린 2026.05.06 105 6 [자유] 나 군인일때는 [19] 빅사슴가이즈 2026.05.06 89 5 [자유] 나 레전드 혜자 셀프뷔폐 갔다옴 [20] 치사뽑고싶다 2026.05.06 90 4 [자유] 아 빨간약 [16]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6 71 3 [자유] 오늘의 떡밥은 묭실인가 [31] 컴잘알 2026.05.06 103 5 [자유] 택배 기사님한테 미안하다.. [4] 비내린밤 2026.05.06 48 2 [자유] 미용실은 수다 떨러 가는곳 아냐?? [30] 안다린 2026.05.06 119 4 [자유] 미용실와쏘 [27] 페비뽈따구 2026.05.06 93 3 [자유] 이어폰 떡밥 ㄷ [12] 페비뽈따구 2026.05.06 65 3 [자유] pc 이어폰 가성비 고트 [13] 비내린밤 2026.05.06 72 3 [정보/리뷰/특가] 참고용 노바 프로 간단 장단점 [17] 파둥 2026.05.06 91 3 [자유] 스틸시리즈 노바 헤드셋 어때? [45] 안다린 2026.05.06 150 4 [자유] 다들 헤드폰 뭐써? [25] 리코리스달리아 2026.05.06 112 3 [자유] 출근함 청년 [18] 안다린 2026.05.05 90 2 [자유] 부자 흉내 내봤음 ㅋㅋㅋ [5] 고디디딕 2026.05.05 93 4 [자유] 야심한 새벽에 [7] 컴잘알 2026.05.05 85 4 [자유] 야심한새벽 허리아픈청년 [8] 페비뽈따구 2026.05.05 69 0 [자유] 다시 와버린 케갈병 고민이 쉽지않군 [6] 뷅뜚셹녨 2026.05.05 70 2 [자유] y70 논터치 걍 살지 고민되네 [20] 비내린밤 2026.05.05 122 2 [자유] 5070ti 폴라폭스(137만) [2] 잠이온다 2026.05.05 95 2 [자유] 5090 이거 업자매입가보다싼데? [4] 긔영 2026.05.05 98 2 [자유] 발키리 n360 27 파노라마35정도하구나 [5] 잠이온다 2026.05.05 110 2 [자유] 일찍 자야하는데.... [3] ghghhgh 2026.05.05 39 2 [자유] 5070ti 빅스는 존나 개양아치네 ㅋㅋㅋ [4] 잠이온다 2026.05.05 109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06 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