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아니면 로지텍 G735 직구 땡길까 하는데..

마음은 로지텍 G735 오로라 컬렉션에 조금 더 기울어 있긴 한데..

배송기간이 너무 사악하기도 하고.. 직구라 A/S 걱정이 쫌...
암튼, 스틸시리즈 노바 엘리트 쓰는 사람 있을까?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