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y70 케이스 색 투표해줘잉 비내린밤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16 작성일 2026-05-05 13:41:23 https://arca.live/b/tryx/169780738 트챈은 트라익스로 바꿔오느라 늦었음하나만 수정해달랫는데 또 지맘대로 다른거도 건드려서 여러번 요청함1. 화이트2. 블랙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컴뉴비 2026-05-05 13:41:57 답글 내꺼 아니니까 갬성추 펼쳐보기▼ 비내린밤 2026-05-05 13:55:42 답글 컴잘알 2026-05-05 13:45:48 답글 내가 팬더로 썼었는데 블랙은 금방 질려 화이트로 가 펼쳐보기▼ 비내린밤 2026-05-05 13:55:28 답글 주딱픽 ㄷㄷㄷㄷ 펼쳐보기▼ 긔영 2026-05-05 14:16:13 답글 블랙! 펼쳐보기▼ 비내린밤 2026-05-05 14:38:43 답글 블블블 펼쳐보기▼ 응우옌따잇 2026-05-05 14:34:44 답글 스노우화이트 ㅇㄷ? 펼쳐보기▼ 비내린밤 2026-05-05 14:38:06 답글 화이트로 바꾸기엔 지출이 어마무시 해집니다.. 펼쳐보기▼ 스패로우급능지 2026-05-05 14:39:33 답글 팬더가 그나마 볼만은 함 펼쳐보기▼ rocketman2654 2026-05-05 15:14:03 답글 블랙이 안질림 펼쳐보기▼ 야핰 2026-05-06 00:42:45 답글 내가 블랙 쓰는데 유리가 그냥 투명유리가 아니고 뭐 하나 더 붙어있는지 더 어두워보이게 하는 필름 붙어있는거같음 그냥 투명유리 아님 펼쳐보기▼ 야핰 2026-05-06 00:42:57 답글 그래도 블랙이 젤 안질리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아 빨간약 [16]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6 71 3 [자유] 오늘의 떡밥은 묭실인가 [31] 컴잘알 2026.05.06 103 5 [자유] 택배 기사님한테 미안하다.. [4] 비내린밤 2026.05.06 48 2 [자유] 미용실은 수다 떨러 가는곳 아냐?? [30] 안다린 2026.05.06 118 4 [자유] 미용실와쏘 [27] 페비뽈따구 2026.05.06 92 3 [자유] 이어폰 떡밥 ㄷ [12] 페비뽈따구 2026.05.06 64 3 [자유] pc 이어폰 가성비 고트 [13] 비내린밤 2026.05.06 72 3 [정보/리뷰/특가] 참고용 노바 프로 간단 장단점 [17] 파둥 2026.05.06 91 3 [자유] 스틸시리즈 노바 헤드셋 어때? [45] 안다린 2026.05.06 150 4 [자유] 다들 헤드폰 뭐써? [25] 리코리스달리아 2026.05.06 111 3 [자유] 출근함 청년 [18] 안다린 2026.05.05 90 2 [자유] 부자 흉내 내봤음 ㅋㅋㅋ [5] 고디디딕 2026.05.05 93 4 [자유] 야심한 새벽에 [7] 컴잘알 2026.05.05 84 4 [자유] 야심한새벽 허리아픈청년 [8] 페비뽈따구 2026.05.05 68 0 [자유] 다시 와버린 케갈병 고민이 쉽지않군 [6] 뷅뜚셹녨 2026.05.05 69 2 [자유] y70 논터치 걍 살지 고민되네 [20] 비내린밤 2026.05.05 121 2 [자유] 5070ti 폴라폭스(137만) [2] 잠이온다 2026.05.05 94 2 [자유] 5090 이거 업자매입가보다싼데? [4] 긔영 2026.05.05 97 2 [자유] 발키리 n360 27 파노라마35정도하구나 [5] 잠이온다 2026.05.05 110 2 [자유] 일찍 자야하는데.... [3] ghghhgh 2026.05.05 39 2 [자유] 5070ti 빅스는 존나 개양아치네 ㅋㅋㅋ [4] 잠이온다 2026.05.05 109 2 [자유] 혹시 빅스랑 십일절 12시에 바로뜸? [6] 만종 2026.05.05 59 3 [자유] y70 케이스 색 투표해줘잉 [12] 비내린밤 2026.05.05 116 3 [자유] 퇴근못함청년 [7] 당근먹는뿅코 2026.05.05 49 3 [자유] 오늘 12시만 기다린다 [26] 안다린 2026.05.05 113 5 [뽐내기/자랑] 검스트랄 샀어! [38] AEBBO 2026.05.05 381 9 [자유] 퇴근했음청년 [10] 페비뽈따구 2026.05.05 61 1 [자유] 님들 모니터 선반 추천좀요 [10] 세린 2026.05.05 90 2 [자유] 적립금 털었다 [4] 파둥 2026.05.05 79 2 [자유] FRACTAL 케이스 너무 이쁜데.. [28] 안다린 2026.05.05 140 4 [자유] 12시에 y70 세일 품목 포함해주세여 [9] 비내린밤 2026.05.05 88 2 [뽐내기/자랑] 녹투아 에디션 맞췃엉 [9] 야핰 2026.05.05 209 6 [자유] 다 만들었띠 [12] ghghhgh 2026.05.05 73 5 [자유] 아따 마 존나 이쁘네 [12] 잠이온다 2026.05.05 90 4 [자유] 남들 다 쉴때에는 [16] 컴잘알 2026.05.05 77 4 [자유] 어쌔신120se 겉 껍다구 만드는 중! [10] ghghhgh 2026.05.05 64 4 [자유] 보드랑 파워 왔다 [7] 권한 2026.05.05 60 3 [자유] 히유키 [3] 라우마카프카의현칸타렐라미브동D 2026.05.05 47 3 [자유] 크아아 나도 포켓몬 콜라보 [6] ghghhgh 2026.05.05 42 3 [자유] 옆동네 펌) 5090뱅가드+리덱스7 활활 [7] 응우옌따잇 2026.05.05 85 2 [자유] 얼ㅡ탱 [10] 페비뽈따구 2026.05.05 52 2 [자유] 이벤트 당첨 인증 [4] 응우옌따잇 2026.05.05 46 4 [자유] 만사가 귀찮은 청년 [6] rocketman2654 2026.05.05 62 2 [자유] se360 실사용 4주차 [2] 뷅뜚셹녨 2026.05.05 70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6 02: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