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노래들으면서 위로받자 ㅠㅠ



https://www.youtube.com/watch?v=hg8XCSBRYE8


1절

그녀는 빛나지만 스스로는 보지 못해

세상은 더 완벽하라 말하지만

이미 충분히 아름다운 걸 몰라

그녀는 계속 바꾸려 하지만

그럴 필요 없어


후렴

너의 아름다움에 있는 상처조차도

별처럼 반짝이며 아름다워

너는 있는 그대로 충분히 아름다워

그걸 꼭 알아야 해


2절

세상은 더 마르고, 더 빛나고, 더 완벽하라 하지만

그건 진짜 행복이 아니야

너는 이미 사랑받을 자격이 있어

있는 그대로 빛나고 있어


브리지

누군가가 너를 사랑할 거야

너는 있는 그대로 아름다워

숨기지 말고, 바꾸지 말고

너는 별처럼 반짝이고 있어

마지막 후렴너의 상처마저도 아름다움의 일부야

너는 있는 그대로 충분히 아름다워

세상은 너를 있는 그대로 사랑할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