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삼쓰거든

AS 갔다오는거 귀찮아서 미루다가 휠튐 너무 심해져서 큰맘먹고 갔다옴

그리고 밤되서 써보니까.... 이 마우스가 원래 이랬나 생각이 들어

분명 휠이 이렇게 부드럽지가 않았는데 리얼로 ㅋㅋ

새거쓰는 느낌 너무 좋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