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챈이 이야기해준 2.0 허브는 아래 같은거!!

선이 길게 빠지는게 싫으면 훌륭한 대안이 될수 있어!

사놓고 댓글 달다 기억났네ㅎㅎ 

검은색 선이 아니라서 사놓고 안썼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