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비싼편이지만 깔끔한 감성에 품질과 브라보텍의 기합있는 AS 이 삼대장으로 마음을 홀렸는데...
가격 -> 여전히 비쌈 (엘리트 라인. 플러스나 코어는 가격대비 lcd & 성능 후달림 ㄹㅇ 그돈씨)
감성 -> NZXT 감성 정수는 케이스라고 생각함 사진은 안올렸지만 구형 h5,h7,h6,h5v2 4개써봄
여러번 말했지만 요즘 신형들은 필터 증발(ㅅㅂ)
미들타워 상단 360 불가(그럴수있..지)
리버스팬 이악물고 미출시 (f360 f280 잘 내놓고 리버스를 안내 지들이 커세어도 아니고)
AS -> 대원 이관 (악평에 비해 as평가는 그래도 좋더라)
이 세가지가 nzxt 제품 사용하면서 순차적으로 발생한건데 케이스 h6 제외하고는 앞으로 어지강하면 안살듯...
보드도 이뿌지만 애즈락 oem에 낮지만 번 사례도 있는것같아서..
많이 사진않았지만 인기많았던 시리즈들 한번씩은 찍먹해봤는데 아쉽다 참
아니면 내가 콩깍지가 꼈던걸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