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0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신카 발급하고 앱에 등록까지 되어도 실물 오기전까진 못쓰는거지? 세린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77 작성일 2026-05-12 12:47:28 https://arca.live/b/tryx/170457985 언제올라나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컴잘알 2026-05-12 12:49:37 답글 잉? 쓸수있는걸로 아는데?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2 12:49:52 답글 내 기억엔 그런데 너무 오래되서 정확하지 않을수도 펼쳐보기▼ 세린 2026-05-12 12:50:27 답글 그래? 번호 4개 가려져있는데 보기누르면 제작중이라고 못본다길래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2 12:51:42 답글 카드번호는 상관없고 그냥 앱결제하면 되징낳나 펼쳐보기▼ 세린 2026-05-12 12:51:55 답글 ㅇㅋ 그걸로 해봐야지 그럼 펼쳐보기▼ 푸힝힝 2026-05-12 12:49:49 답글 *수정됨 요즘?엔 그냥 앱에 등록만 하고 실물 오기 전에 쓰던뎅 그래서 할인 필요한 카드는 급할 때 그렇게 썼었음 펼쳐보기▼ 세린 2026-05-12 12:52:38 답글 쩨링 2026-05-12 12:55:06 답글 되는데 금액제한 있움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2 13:05:36 답글 쓸수있을껄 펼쳐보기▼ 권한 2026-05-12 13:14:32 답글 앱 등록가능하면 실물 받기전에 사용되는걸로 알아 펼쳐보기▼ 요오요오오요 2026-05-12 13:28:05 답글 쓸수있음 실물없어도 앱카드만으로 가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으흐흐 여기까지만 해야징 [20] 페비뽈따구 2026.05.13 86 4 [자유] 녹투아는 포장박스까지 야스구나 [5] 슈퍼브라더 2026.05.13 67 2 [자유] 주딱 연봉이 1억 넘었구나 [18] 빅사슴가이즈 2026.05.13 92 2 [자유] 확실히 [14] 안다린 2026.05.13 80 5 [자유] 다들 ㅂㅂ [8] 잠이온다 2026.05.13 90 9 [자유] 밖에 나가지마 얘두라 [17] 컴잘알 2026.05.13 94 4 [자유] 디스플레이 버그인지 한 번 더 나타나면 걍 as 문의 때려야겠다 [4] 비내린밤 2026.05.13 79 4 [자유] 문의 답변 [2] 권한 2026.05.13 69 3 [자유] 리안리도 슬슬 준비하나보다 [18] 빅사슴가이즈 2026.05.13 173 3 [자유] 하씨 내 드림카 드디어 정발하네 [20] 미오프리체 2026.05.13 126 3 [자유] 수랭 램 등장 [18] 안다린 2026.05.13 125 5 [자유] 007 퍼스트 라이트 사양 [2] 잠이온다 2026.05.13 65 4 [자유] 주말이좋군아 [18] 페비뽈따구 2026.05.12 82 3 [자유] 졸라신나보인다 [10] 컴잘알 2026.05.12 97 2 [자유] 결국 스트리머 케이블도 샀음 [7] 비공개 2026.05.12 125 4 [자유] 트라익스 서포트 팀 이메일 답장 생각보다 빠르네 [6] 비내린밤 2026.05.12 80 3 [자유] 피규어 가치대 완 [2] 스패로우급능지 2026.05.12 89 5 [뽐내기/자랑] 어린이날 이벤트 상품 완성! [17] 레오미 2026.05.12 154 9 [자유] 아오 카나리 또 인식 못하네 [7] 비내린밤 2026.05.12 96 4 [정보/리뷰/특가] 녹투아 크로맥스 g2 12x25 조립 영상이래! [3] 슈퍼브라더 2026.05.12 74 4 [영상 추천/편집] 흐리렌 빠돌이가 많은 챈이였쥐 참 [4] 컴잘알 2026.05.12 109 3 [자유] 파노라마랑 8.8에 넣을 짤 추천점,, [8] 만종 2026.05.12 80 2 [뽐내기/자랑] oled 모니터 신작 나왓다해서 바로 구매햇다! [16] 긔영 2026.05.12 141 3 [자유] 신카 발급하고 앱에 등록까지 되어도 실물 오기전까진 못쓰는거지? [11] 세린 2026.05.12 77 2 [자유] 어른이날 이벤트 1등 상품 수령후기 [14] 푸힝힝 2026.05.12 84 4 [자유] 4k oled의 힘 [6] 잠이온다 2026.05.12 101 2 [자유] 아잇시팔 [13] 빅사슴가이즈 2026.05.12 77 5 [자유] 오늘 저녁은 [15] 빅사슴가이즈 2026.05.12 89 6 [자유] 저번에 영상 찾으러 온 사람입니다..! [19] ㅇㅇ (222.109) 2026.05.12 110 5 [자유] 하 시발 존나 좋다 [12] 잠이온다 2026.05.12 95 1 [자유] 와 주딱의 저 재력은 진짜 범접 할 수가 없다 [17] 빅사슴가이즈 2026.05.12 113 3 [자유] 리콜떳는데 [20] 컴잘알 2026.05.12 130 4 [자유] 화장 지우기 너무 귀찮다.. [21] 안다린 2026.05.12 102 3 [자유] 시위해야겠다 [9] 페비뽈따구 2026.05.12 62 3 [자유] 나도 어릴때 포르자 마니해써(스압) [34] 컴잘알 2026.05.12 127 4 [자유] 이제 퇴근 30분 남음 청년 [31] 안다린 2026.05.12 106 3 [자유] 포르자는 사진찍는맛이있쥐 [12] 페비뽈따구 2026.05.12 79 1 [자유] 포르자의 맛은 역시 [7] 빅사슴가이즈 2026.05.12 75 3 [자유] 포호6 꽤 하는것같네 [19] 페비뽈따구 2026.05.12 87 2 [자유] 보드 결정장애 고민이얌.. [15] 턱시도펭귄 2026.05.12 95 3 [자유] 몇일전에 분명 추웠는데 [14] 컴잘알 2026.05.12 69 3 [자유] 디램 가격 전년대비 500% 상승했대.. [10] 안다린 2026.05.12 75 4 [자유] 과소비 안하는 법 [31] 빅사슴가이즈 2026.05.12 126 4 [자유] 포르자 호라이즌 6 9070 XT 기준 성능 공개 [29] 안다린 2026.05.12 245 3 [자유] nzxt 장점과 단점 [11] 턱시도펭귄 2026.05.12 82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13 06: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