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팅하고 좀 보다보니까 지금 쓰고있는 흐리렌 영상이 세팅에 비해 너무 밝은 느낌이라
약간 어두운 계열 쓰고싶은데 추천좀 해주
딱히 선호하거나 비선호 하는건 없으니 마구잡이로 해주길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