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2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아오 카나리 또 인식 못하네 비내린밤 추천 4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96 작성일 2026-05-12 14:27:39 https://arca.live/b/tryx/170469399 바이오스 들어가서 칩셋 전압 1.15까지 올려도 인식 못 함이제 usb 9핀 건드릴려면 글카 뽑아야해서 개귀찮은데 하...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컴뉴비 2026-05-12 14:28:24 답글 빅사슴가이즈 2026-05-12 14:31:09 답글 2.0.0 펌웨어 올린거냐?? 그거 올리면 찐빠 많이 나는듯 펼쳐보기▼ 비내린밤 2026-05-12 14:34:43 답글 펌웨어 2.0.1 최신이긴함 결국 뺏다 꼽아서 해결봄 저번에 카나리 2.2 떳을때 그때 이후로 뜬거 같기도 하고 언제 올렸는지 찾아봐야겠음 펼쳐보기▼ 비내린밤 2026-05-12 14:35:32 답글 아오 씨 ㅋㅋㅋㅋㅋㅋ 펌웨어 업뎃 문제 맞나봄 처음 겪었을 때 쓴 글 보니까 카나리 2.2 업뎃된 이후네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2 14:50:19 답글 그거 펌웨어 좀 좆같은가봐 펼쳐보기▼ 비내린밤 2026-05-12 14:50:57 답글 공식 디스코드 인지 모르겠는데 디코 있길래 여기랑 서포트 팀 이메일로 버그 확인 해달라고 보냇음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2 15:19:34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스압) 수냉&파워 교체 1차 조립일기 [3] 턱시도펭귄 2026.05.13 60 4 [자유] 빨리 내 윙건담 보구가 [20] 페비뽈따구 2026.05.13 84 2 [자유] 근데 아수스 터프파워는 쓰는사람이 없나보네 [5] 슈퍼브라더 2026.05.13 56 2 [자유] 아니 시스템팬만 통관안되왜 [6] Aussie상 2026.05.13 63 2 [자유] 사실 난 거지다 [12] 컴잘알 2026.05.13 81 2 [자유] 으흐흐 여기까지만 해야징 [20] 페비뽈따구 2026.05.13 86 4 [자유] 녹투아는 포장박스까지 야스구나 [5] 슈퍼브라더 2026.05.13 67 2 [자유] 주딱 연봉이 1억 넘었구나 [18] 빅사슴가이즈 2026.05.13 92 2 [자유] 확실히 [14] 안다린 2026.05.13 80 5 [자유] 다들 ㅂㅂ [8] 잠이온다 2026.05.13 90 9 [자유] 밖에 나가지마 얘두라 [17] 컴잘알 2026.05.13 94 4 [자유] 디스플레이 버그인지 한 번 더 나타나면 걍 as 문의 때려야겠다 [4] 비내린밤 2026.05.13 79 4 [자유] 문의 답변 [2] 권한 2026.05.13 69 3 [자유] 리안리도 슬슬 준비하나보다 [18] 빅사슴가이즈 2026.05.13 173 3 [자유] 하씨 내 드림카 드디어 정발하네 [20] 미오프리체 2026.05.13 126 3 [자유] 수랭 램 등장 [18] 안다린 2026.05.13 125 5 [자유] 007 퍼스트 라이트 사양 [2] 잠이온다 2026.05.13 65 4 [자유] 주말이좋군아 [18] 페비뽈따구 2026.05.12 82 3 [자유] 졸라신나보인다 [10] 컴잘알 2026.05.12 98 2 [자유] 결국 스트리머 케이블도 샀음 [7] 비공개 2026.05.12 125 4 [자유] 트라익스 서포트 팀 이메일 답장 생각보다 빠르네 [6] 비내린밤 2026.05.12 80 3 [자유] 피규어 가치대 완 [2] 스패로우급능지 2026.05.12 89 5 [뽐내기/자랑] 어린이날 이벤트 상품 완성! [17] 레오미 2026.05.12 156 9 [자유] 아오 카나리 또 인식 못하네 [7] 비내린밤 2026.05.12 96 4 [정보/리뷰/특가] 녹투아 크로맥스 g2 12x25 조립 영상이래! [3] 슈퍼브라더 2026.05.12 75 4 [영상 추천/편집] 흐리렌 빠돌이가 많은 챈이였쥐 참 [4] 컴잘알 2026.05.12 109 3 [자유] 파노라마랑 8.8에 넣을 짤 추천점,, [8] 만종 2026.05.12 81 2 [뽐내기/자랑] oled 모니터 신작 나왓다해서 바로 구매햇다! [16] 긔영 2026.05.12 141 3 [자유] 신카 발급하고 앱에 등록까지 되어도 실물 오기전까진 못쓰는거지? [11] 세린 2026.05.12 78 2 [자유] 어른이날 이벤트 1등 상품 수령후기 [14] 푸힝힝 2026.05.12 85 4 [자유] 4k oled의 힘 [6] 잠이온다 2026.05.12 101 2 [자유] 아잇시팔 [13] 빅사슴가이즈 2026.05.12 78 5 [자유] 오늘 저녁은 [15] 빅사슴가이즈 2026.05.12 90 6 [자유] 저번에 영상 찾으러 온 사람입니다..! [19] ㅇㅇ (222.109) 2026.05.12 111 5 [자유] 하 시발 존나 좋다 [12] 잠이온다 2026.05.12 97 1 [자유] 와 주딱의 저 재력은 진짜 범접 할 수가 없다 [17] 빅사슴가이즈 2026.05.12 113 3 [자유] 리콜떳는데 [20] 컴잘알 2026.05.12 131 4 [자유] 화장 지우기 너무 귀찮다.. [21] 안다린 2026.05.12 103 3 [자유] 시위해야겠다 [9] 페비뽈따구 2026.05.12 63 3 [자유] 나도 어릴때 포르자 마니해써(스압) [34] 컴잘알 2026.05.12 127 4 [자유] 이제 퇴근 30분 남음 청년 [31] 안다린 2026.05.12 106 3 [자유] 포르자는 사진찍는맛이있쥐 [12] 페비뽈따구 2026.05.12 80 1 [자유] 포르자의 맛은 역시 [7] 빅사슴가이즈 2026.05.12 75 3 [자유] 포호6 꽤 하는것같네 [19] 페비뽈따구 2026.05.12 87 2 [자유] 보드 결정장애 고민이얌.. [15] 턱시도펭귄 2026.05.12 95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13 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