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가라 개범부야 [ R.I.P] 2024.11.25 ~ 2026.04.13
분해해볼까..

책상에서 하다 모니터 뽀작할거같아서 바닥에서함..
내 귀여운 본체를 봐줫

분해 후 써멀 닦기..


이게 그 질량을 가진 잔상이냐;

데이지 체인 없어서 선 개많아 아오

ㅎ.. 팬도 분해해야 들어감

쌰!!! 갈!!!


h14 2개도 잘 포장해서 다시 창고로...

적출한애들

에어건 싹 한번 뿌리고 방전이 되버려써...
이제 슈플 파워 & 파노라마 설치만 하면 되는데 일단 파노라마 팬이미 달려있는거 호감이고 데이지체인되서 한줄 연결 이거 개씹호감;
크라켄은 3팬 전부 rgb pwm 두줄이라 6줄 연결해서 전용 rgb 헤더에 연결하고 그거를 사타로 전기받아서 보드에 usb 포트 연결함 ( 이런 ㅆㅂ )
밥먹구 마저할게.. 오늘 반차 내서 후다닥 오느라 점심도 못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