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단팬 후면팬은 기존에 있던 nzxt 280이랑 120 사용해서 채우고 파워는 슈플 리덱스 7 플래티넘 + 글카 90케이블 장착했우
선정리는 보드 바꿀땨 더 빡세개 하는걸루..


첫부팅하구 카나리 깡아서 일단 아무영상 넣어봤당
소감..?
일단 TRYX SE 기존 크라켄에서 넘어간건데
연결할 선 3개 <<< 이거 걍 말도안되는듯 구식 팬만써서 그런가 뒷판 정리할때 얇은 선 무더기 없는거 진짜 체감 오짐
케이스가 좀 아담한편이라 더 체감되는듯
크라켄쓸때는 cam이 수냉 펌프 팬속 다제어해서 점유율 높고 좀 무거웠는데 카나리는 엄청 가벼운듯 ui도 직관적이고 펌프도 걍 gcc 딸깍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