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릴 스탠드 4개 도착해서 싱글벙글 까봤는데 4개중 2개는 불만족임
근디 그중 1개는 내가 누끼를 잘못땀 ㅋㅋㅋㅋ
누끼 다시 따는것도 귀찮고 여기서 더 사는것도 싫어!! 
이대로 먹죽하고 이제 아크릴스탠드는 졸업해야겠음
다음 뭐 돈 적게드는 취미 추천좀
햄부기 나눔은 취미가 아님을 미리 고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