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파딱이 펌웨어 찐빠인거 같다했는데

트라익스 디코에 같은 증상 발생한 사람 한 명 튀어나옴ㅋㅋㅋㅋㅋㅋㅋ


내 메인보드 문제가 아니길 기대해봐도 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