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2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올해 여름은 다 죽었ㄷㅏ... 컴잘알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90 작성일 2026-05-14 06:09:17 https://arca.live/b/tryx/170624423 벌써 30도가 그냥 넘어가네156센치 85키로면육수공장 취업되냐이걸로라도 백수 탈출해야겠다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rocketman2654 2026-05-14 06:10:48 답글 여름에 엘베 교체하는데 24층이라 ㅈ됨 ㅋㅋㅋㅋ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4 07:28:34 답글 조졌네 ㄷ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4 06:18:39 답글 벌써 이렇게 더우면 어떡함... 뭣? 키가 185에 56키로라구?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4 06:19:55 답글 이거엿구나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4 07:28:43 답글 *수정됨 육수머신이라니까 무슨소리야 나 슈퍼루저임 ㅠ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4 06:45:11 답글 이야 뜨건물에 목욕만 해도 돈을 준다규?? 이거 완죤 개꿀이자나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4 07:29:07 답글 ㄱㅇㄷ 취업하러가자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4 07:33:12 답글 둘이 같이 들어가면 아주 진해지겠네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4 08:03:39 답글 진국 ㄷ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4 08:32:14 답글 컴잘알 2026-05-14 08:37:44 답글 왜 파딱도 육수뽑음?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4 08:38:07 답글 난 사골나옴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4 08:44:53 답글 멸치육수아니고?ㄷ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4 08:46:53 답글 헉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너무 더운데 챈럼들 힘내라고 [33] 컴잘알 2026.05.14 167 8 [자유] 제품등록 이슈 [7] 권한 2026.05.14 74 2 [자유] 캬 포르자6 [2] 페비뽈따구 2026.05.14 60 1 [자유] 아 씹 아직 몇년 남았는데 [16] 빅사슴가이즈 2026.05.14 92 3 [자유] 잠깐잠깐 이거 뭐에요?? [6] ghghhgh 2026.05.14 83 3 [자유] 그냥 lcd는 별도로 사고 쿨마 스텔스 살까 고민중임 [3] 슈퍼브라더 2026.05.14 62 2 [자유] 갑자기 엄청 더워짐... [8] 레오미 2026.05.14 50 1 [정보/리뷰/특가] 내일 오후 2시에 20주년 기념 한정판 공개 예정 [8] 슈퍼브라더 2026.05.14 93 3 [자유] 승부 존 [10] 빅사슴가이즈 2026.05.14 77 6 [뽐내기/자랑] 내 짭스트랄 어떰? [6] 만종 2026.05.14 413 9 [정보/리뷰/특가] RTX 5090 및 5090 D V2 인상 확정 [15] 안다린 2026.05.14 174 4 [자유] 쏘카 못타겠다 [7] 만종 2026.05.14 73 2 [자유] s12랑 디스플레이와서 케갈마저끝냈다 [12] Aussie상 2026.05.14 85 4 [자유] 월루 겸 적는 미래 계획 [9]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14 76 2 [자유] 허리아픈청년 [7] 페비뽈따구 2026.05.14 57 1 [자유] GPT로 만든 요망여우 5080 소개문 [3] 헬리온 2026.05.14 91 5 [자유] 크로맥스 g2 5월말~6월초에 정발한다는데 [2] 슈퍼브라더 2026.05.14 44 2 [자유] 메인보드 중고로 싸게 업어왔는데 as기간 짧은게 걸리네 [3] 슈퍼브라더 2026.05.14 54 2 [자유] 아틱 선풍기 [5] 턱시도펭귄 2026.05.14 79 5 [자유] ASUS ProArt RTX 5090 가격 공개 (Feat. 개뷰자에디션) [3] 안다린 2026.05.14 207 4 [자유] 서린 더미램 문의 결과 [7] 안다린 2026.05.14 99 6 [자유] 중고나라 사기꾼을 조심합시다 [5] 긔영 2026.05.14 82 6 [자유] 올해 여름은 다 죽었ㄷㅏ... [14] 컴잘알 2026.05.14 90 3 [자유] [본체짤] 어항 논rgb도 진짜 매력적인듯... [6] 턱시도펭귄 2026.05.14 92 4 [정보/리뷰/특가] 커세어 케이스 리퍼할인중 [4] 긔영 2026.05.14 74 4 [자유] NVIDIA, GeForce RTX 5080 Founders Edition 추첨 증정 이벤트 [9] 안다린 2026.05.14 89 6 [정보/리뷰/특가] 마닉 신형짭수 누수 두건째 발생 [5] 슈퍼브라더 2026.05.14 181 8 [자유] tryx se 기본 써멀 어때?? [10] 턱시도펭귄 2026.05.14 84 2 [자유] 오늘 마지막조각 lcd랑 팬 오겠네 [2] Aussie상 2026.05.14 43 3 [자유] 5090 산다하면 대깨아스트랄임 [5] 슈퍼브라더 2026.05.14 91 3 [자유] 스팀컨은 낙하 할 때 [4] 빅사슴가이즈 2026.05.14 65 2 [자유] 고객 유치를 이렇게 하는구나 [4] ghghhgh 2026.05.14 94 3 [자유] 벌써 목요일이네 [6] ghghhgh 2026.05.14 55 4 [자유] 뭔가 괜히 마크 서버용 sff 하나 있으면 좋겟다 [5]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13 66 4 [자유] 발키리 짭안리 [6] 뷅뜚셹녨 2026.05.13 110 2 [자유] 게임은 여기까지 [9] 페비뽈따구 2026.05.13 79 1 [자유] 카나리에 영상들 플리로는 못 만드나 [3] Aussie상 2026.05.13 64 2 [자유] 고유가지원금? [12] 페비뽈따구 2026.05.13 97 1 [영상 추천/편집] 요즘쓰는 까나리 영상들 [5] 리코리스달리아 2026.05.13 146 4 [자유] 바하9 미니겜 계속돌리니 글카 70도찍히네 [3] Itzka 2026.05.13 42 2 [자유] 아아 뉴젠이 이번주에 특가 했으면 좋겠다. [2] ghghhgh 2026.05.13 58 2 [자유] 개백수 종합소득세 신고 까먹고잇었다 [8] 세린 2026.05.13 85 2 [자유] 카나리 점유율 낮은거 진짜 개좋다... [6] 턱시도펭귄 2026.05.13 74 2 [질문/답변] 이거 어땨? [15] ghghhgh 2026.05.13 79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14 22: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