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70 또 질린다

이번에 쿨링+소음용으로 플럭스 프로에 녹투아 팬 가볼까 하는데

뭘로 갈까?

아 시바 녹투아 버전 빨리만 나왔어도 이미 저거 써봤을텐데

요즘 재고 채워져서 또 고민하다가

블랙 출시했길래 한국 정발 기다려보는 중이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