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바 보드 이미 등록된거라고 뜨던거
긱바에서 수동등록 처리해줬다고 답변받음
x3D보드만 제품등록 이슈가 있는건가?
근데 등록된 제품모델 pro x3d ice인데 pro x ice로 나오지?
긱바 보드 이미 등록된거라고 뜨던거
긱바에서 수동등록 처리해줬다고 답변받음
x3D보드만 제품등록 이슈가 있는건가?
근데 등록된 제품모델 pro x3d ice인데 pro x ice로 나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