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48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서울시 청년부상제대군인 전용주택 모집하네 데리야끼와규덮밥 추천 2 비추천 0 댓글 30 조회수 109 작성일 2026-05-15 02:21:42 https://arca.live/b/tryx/170706732 강동역근처인데 200에 50이면 혜자잖아하지만 나가서살면 돈이 깨지고...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0] 글쓰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5 02:22:28 답글 할수있을때 나가사는것도.. 나쁘지는않다고 생각하긴함 기간은 무제한임?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5 02:24:07 답글 최대 10년까지고 2년마다 갱신이라 모집은 2년마다 함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5 02:57:24 답글 ㅇㅎ.. 그냥 임대주택인데 조건이 상이군인인거구먼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5 02:58:11 답글 맞워요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5 03:00:21 답글 그럼 나중에해도 되겟네 펼쳐보기▼ 긔영 2026-05-15 02:25:02 답글 나는 시골임대주택받았는데 월5만원에 신축 15평 주던데 좋더라 ㄹㅇ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5 02:26:38 답글 학교를 다녀야해서 시골은 못감... 그냥 다음 모집때는 소득 있을테니까 다음에 해야게따 펼쳐보기▼ 긔영 2026-05-15 02:31:43 답글 나도 공무원 시골에 발령받아서 ㅋㅋ 그냥 어쩔수없이들어감 ㅜㅜ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2:31:58 답글 헉 공무원!!!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5 03:09:04 답글 나도 상이용사긴 한데 청년이 아니네 젠장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5 03:14:54 답글 파딱햄이살기엔 공급 15평도 안되는 원룸인데요..?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5 03:18:55 답글 그래도 요즘 실평수15평이면 꽤 쾌적하드라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5 03:24:39 답글 혼자살긴 충분해보이긴함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3:32:38 답글 청년이면 다 되는건가..?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3:32:55 답글 아 군인 임대주택이구나..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5 03:35:57 답글 군대에서 다쳐서 전역한 청년들한테 임대주택 공급해주는거 병/간부 상관없어서 여자도 되긴할거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3:38:01 답글 그럼 군대 다녀와야 주는거 아니야..?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5 03:38:45 답글 맞지 다쳐서 전역한 상이군인들 지원이 많이 없어서 최근에 생긴거야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3:39:40 답글 군대 갈 자신이 업따... 정말 필요하신분들이 잘 분양 받았으면 조켓따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5 03:41:51 답글 심지어 다쳐서 의병제대하는게 조건이라 저거보고 하는건 미친짓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3:42:08 답글 컴잘알 2026-05-15 03:54:26 답글 쩐당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5 03:55:54 답글 솔직히 이런거 처음시작한게 서울시라 좀많이호감임 펼쳐보기▼ 기계공주 2026-05-15 04:08:10 답글 이거 근데 상이군인 증명 해야 되는거네... 나도 다쳐서 손목수술하긴 했는데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5 04:09:18 답글 전공상확인서가 필요하긴 하더라 펼쳐보기▼ 기계공주 2026-05-15 04:09:32 답글 일단 보훈처에 넣어는 볼까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5 04:10:09 답글 일단 서울시 청년부상제대군인 지원센터에 연락부터 해봐 해당하는지 아닌지 펼쳐보기▼ 기계공주 2026-05-15 04:13:13 답글 그럴까?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5 04:17:56 답글 해야지 펼쳐보기▼ 기계공주 2026-05-15 04:22:34 답글 있다가 해봐야겠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나두 샀당 [12] 권한 2026.05.15 83 2 [자유] 오늘의 섹스 [31] 빅사슴가이즈 2026.05.15 130 3 [자유] 우리 챈럼들 시대에 뒤쳐지지말라고.... [21] 컴잘알 2026.05.15 112 3 [자유] 에어로 보드 충동구매 직전까지 가다가 꼬무룩해짐 [3] 슈퍼브라더 2026.05.15 70 3 [자유] . [8] 야곰이 2026.05.15 74 3 [자유] 걍포기했다 씨발 ㅇㅇ [7] 야곰이 2026.05.15 85 3 [자유] 오 유튜브 구경하다 트라익스 공냉 쿨러 구경함 [8] Hdmi 2026.05.15 72 6 [정보/리뷰/특가] 머야 에어로 메인보드 정발하네? [2] 슈퍼브라더 2026.05.15 80 3 [자유] 역시 주딱이야 [18]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5 70 2 [자유] 개뷰자 주딱은 282명에게 부기를 뿌려라!! [8] 안다린 2026.05.15 56 4 [자유] 2.2.0 업데이트 대환영이였는데 [25] 컴잘알 2026.05.15 101 1 [자유] 뭐가문제냐 씨발년아 좀... [6] 야곰이 2026.05.15 84 3 [자유] 실화냐 [12] 컴잘알 2026.05.15 85 4 [정보/리뷰/특가] 크헤 20주년 디자인 ssibal... [6] 슈퍼브라더 2026.05.15 168 5 [자유] 내가 쓸 메인보드 교체 후보 조건 [8] rocketman2654 2026.05.15 68 1 [자유] 어느순간부터 화면이 안나오네? [2] 야곰이 2026.05.15 50 1 [정보/리뷰/특가] FH6 5090 벤치 [2] Itzka 2026.05.15 42 2 [자유] 그냥 챈 구독자 전원에게 뿌리죠??? [13] 하이아스 2026.05.15 79 9 [자유] 겨울이 좋았지 [2] 미오프리체 2026.05.15 35 2 [자유] 날이 더워서 그렁가 온도가 높네... [3] 턱시도펭귄 2026.05.15 41 2 [자유] 제일기대중인겜 cbt [17] 페비뽈따구 2026.05.15 89 1 [자유] 오늘 점심밥 [19] 안다린 2026.05.15 100 4 [자유] 발키리 짭안리 9900원 [3] 뷅뜚셹녨 2026.05.15 93 2 [자유] 서울시 청년부상제대군인 전용주택 모집하네 [30]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5 109 2 [자유] 오늘 저녁에 회식하네.. [16]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5 78 2 [자유] 나 폰에 연결된게 왜이리 많지..? [42] 안다린 2026.05.15 163 3 [뽐내기/자랑] 비전 컴팩트로 케갈해왔어 [18] 여우신학 2026.05.15 201 7 [자유] 아오 일하다가 모니터못삿다 [23] 긔영 2026.05.15 111 2 [자유] 서린님 나 왜 블랙이예요? [12] 안다린 2026.05.15 106 6 [자유] 스크린 모니터링 안되는거 문의했더니 [17] 기계공주 2026.05.14 94 2 [자유] 너무 더운데 챈럼들 힘내라고 [33] 컴잘알 2026.05.14 167 8 [자유] 제품등록 이슈 [7] 권한 2026.05.14 74 2 [자유] 캬 포르자6 [2] 페비뽈따구 2026.05.14 60 1 [자유] 아 씹 아직 몇년 남았는데 [16] 빅사슴가이즈 2026.05.14 91 3 [자유] 잠깐잠깐 이거 뭐에요?? [6] ghghhgh 2026.05.14 81 3 [자유] 그냥 lcd는 별도로 사고 쿨마 스텔스 살까 고민중임 [3] 슈퍼브라더 2026.05.14 62 2 [자유] 갑자기 엄청 더워짐... [8] 레오미 2026.05.14 50 1 [정보/리뷰/특가] 내일 오후 2시에 20주년 기념 한정판 공개 예정 [8] 슈퍼브라더 2026.05.14 92 3 [자유] 승부 존 [10] 빅사슴가이즈 2026.05.14 76 6 [뽐내기/자랑] 내 짭스트랄 어떰? [6] 만종 2026.05.14 412 9 [정보/리뷰/특가] RTX 5090 및 5090 D V2 인상 확정 [15] 안다린 2026.05.14 173 4 [자유] 쏘카 못타겠다 [7] 만종 2026.05.14 72 2 [자유] s12랑 디스플레이와서 케갈마저끝냈다 [12] Aussie상 2026.05.14 84 4 [자유] 월루 겸 적는 미래 계획 [9]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14 75 2 [자유] 허리아픈청년 [7] 페비뽈따구 2026.05.14 56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15 07: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