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48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잠깐잠깐 이거 뭐에요?? ghghhgh 추천 3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2 작성일 2026-05-14 15:57:08 https://arca.live/b/tryx/170684303 이러면 3열 se를 사는게 진짜 똑똑이 아니에요?이거 가격대가 왜 이런거에요? se 280을 만들어 주세요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페비뽈따구 2026-05-14 16:05:28 답글 ghghhgh 2026-05-14 16:10:35 답글 ghghhgh 2026-05-14 16:10:48 답글 이러면 또 다른거에 눈이 가는뎅...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4 16:12:00 답글 SE랑 PRO/ARGB는 차이가 좀 있어서 280 사는거도 막 나쁜건 아님 다만 360이 안들어가는 케이스에 트라익스쓰는건 돼지목에 진주목걸이고 SFF인데 트라익스쓰는건 진짜 멍청이고 펼쳐보기▼ ghghhgh 2026-05-14 16:13:07 답글 *수정됨 트라익스 l70케이스임 측면팬에 달기엔 뭔가뭔가고 상단 2팬이 지금은 찬바람만 배기로 뿜어대는게 꼬와서 여기다가 수냥달까 하고있지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4 18:36:09 답글 나도 여기한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뭐가문제냐 씨발년아 좀... [6] 야곰이 2026.05.15 84 3 [자유] 실화냐 [12] 컴잘알 2026.05.15 85 4 [정보/리뷰/특가] 크헤 20주년 디자인 ssibal... [6] 슈퍼브라더 2026.05.15 168 5 [자유] 내가 쓸 메인보드 교체 후보 조건 [8] rocketman2654 2026.05.15 68 1 [자유] 어느순간부터 화면이 안나오네? [2] 야곰이 2026.05.15 50 1 [정보/리뷰/특가] FH6 5090 벤치 [2] Itzka 2026.05.15 42 2 [자유] 그냥 챈 구독자 전원에게 뿌리죠??? [13] 하이아스 2026.05.15 79 9 [자유] 겨울이 좋았지 [2] 미오프리체 2026.05.15 35 2 [자유] 날이 더워서 그렁가 온도가 높네... [3] 턱시도펭귄 2026.05.15 41 2 [자유] 제일기대중인겜 cbt [17] 페비뽈따구 2026.05.15 89 1 [자유] 오늘 점심밥 [19] 안다린 2026.05.15 100 4 [자유] 발키리 짭안리 9900원 [3] 뷅뜚셹녨 2026.05.15 93 2 [자유] 서울시 청년부상제대군인 전용주택 모집하네 [30]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5 110 2 [자유] 오늘 저녁에 회식하네.. [16]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5 78 2 [자유] 나 폰에 연결된게 왜이리 많지..? [42] 안다린 2026.05.15 163 3 [뽐내기/자랑] 비전 컴팩트로 케갈해왔어 [18] 여우신학 2026.05.15 201 7 [자유] 아오 일하다가 모니터못삿다 [23] 긔영 2026.05.15 111 2 [자유] 서린님 나 왜 블랙이예요? [12] 안다린 2026.05.15 106 6 [자유] 스크린 모니터링 안되는거 문의했더니 [17] 기계공주 2026.05.14 94 2 [자유] 너무 더운데 챈럼들 힘내라고 [33] 컴잘알 2026.05.14 167 8 [자유] 제품등록 이슈 [7] 권한 2026.05.14 74 2 [자유] 캬 포르자6 [2] 페비뽈따구 2026.05.14 60 1 [자유] 아 씹 아직 몇년 남았는데 [16] 빅사슴가이즈 2026.05.14 91 3 [자유] 잠깐잠깐 이거 뭐에요?? [6] ghghhgh 2026.05.14 82 3 [자유] 그냥 lcd는 별도로 사고 쿨마 스텔스 살까 고민중임 [3] 슈퍼브라더 2026.05.14 62 2 [자유] 갑자기 엄청 더워짐... [8] 레오미 2026.05.14 50 1 [정보/리뷰/특가] 내일 오후 2시에 20주년 기념 한정판 공개 예정 [8] 슈퍼브라더 2026.05.14 92 3 [자유] 승부 존 [10] 빅사슴가이즈 2026.05.14 77 6 [뽐내기/자랑] 내 짭스트랄 어떰? [6] 만종 2026.05.14 412 9 [정보/리뷰/특가] RTX 5090 및 5090 D V2 인상 확정 [15] 안다린 2026.05.14 173 4 [자유] 쏘카 못타겠다 [7] 만종 2026.05.14 72 2 [자유] s12랑 디스플레이와서 케갈마저끝냈다 [12] Aussie상 2026.05.14 84 4 [자유] 월루 겸 적는 미래 계획 [9]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14 76 2 [자유] 허리아픈청년 [7] 페비뽈따구 2026.05.14 56 1 [자유] GPT로 만든 요망여우 5080 소개문 [3] 헬리온 2026.05.14 91 5 [자유] 크로맥스 g2 5월말~6월초에 정발한다는데 [2] 슈퍼브라더 2026.05.14 43 2 [자유] 메인보드 중고로 싸게 업어왔는데 as기간 짧은게 걸리네 [3] 슈퍼브라더 2026.05.14 54 2 [자유] 아틱 선풍기 [5] 턱시도펭귄 2026.05.14 78 5 [자유] ASUS ProArt RTX 5090 가격 공개 (Feat. 개뷰자에디션) [3] 안다린 2026.05.14 196 4 [자유] 서린 더미램 문의 결과 [7] 안다린 2026.05.14 98 6 [자유] 중고나라 사기꾼을 조심합시다 [5] 긔영 2026.05.14 82 6 [자유] 올해 여름은 다 죽었ㄷㅏ... [14] 컴잘알 2026.05.14 90 3 [자유] [본체짤] 어항 논rgb도 진짜 매력적인듯... [6] 턱시도펭귄 2026.05.14 91 4 [정보/리뷰/특가] 커세어 케이스 리퍼할인중 [4] 긔영 2026.05.14 74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15 06: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