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rgb 그냥 다빼고 올블랙 lcp팬 도배나 할까 고민중

어항에 논 rgb << 이거 은근 맛있는거같음...

근데 rgb 팬 끄면 흰색 팬날 보이는거 좀 짜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