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48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나 폰에 연결된게 왜이리 많지..? 안다린 추천 3 비추천 0 댓글 42 조회수 162 작성일 2026-05-15 01:36:26 수정일 2026-05-15 01:49:22 https://arca.live/b/tryx/170703679 해킹인가???????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2] 글쓰기 권한 2026-05-15 01:37:04 답글 부자?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1:37:15 답글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5 01:45:05 답글 부자네... 폰 핫스팟을 켜두고 댕김..?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1:46:32 답글 그럴리가..?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5 01:48:05 답글 근데 뭐가 저렇게 연결된겨... 일단 난 아이폰잘모른대를 먼저 말하고 기기연결된거 본인거 아닌건 다 날리고 비번바꾸기부터..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1:48:55 답글 다 내가 썼던거긴 해... 맥북에어는 한대 잃어버려서.. 멍청비용으로 한대 더 삼..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5 01:52:26 답글 안다린 2026-05-15 01:51:26 답글 아이폰 6S랑 SE는 사진 찍을때 쓰는 폰..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5 01:53:13 답글 애플와치는 몇개야.. 진짜 부자네 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1:54:08 답글 *수정됨 저거 다 해도 차 한대값도 안나옴!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5 01:57:33 답글 차 40%할인받고삿는데!!(보조금) 아맞다 비닐 다 뜯음 나혼자 재밋더라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1:57:45 답글 헉 나 왜 안부름?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5 01:58:30 답글 왜 안왔음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1:58:41 답글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5 01:59:12 답글 ㅇㅇ 2026-05-15 01:55:40 답글 줄질하는 무지막지한 사과 농장주..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1:56:00 답글 여우신학 2026-05-15 02:57:12 답글 일단 줄설게요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2:57:25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15 03:07:58 답글 안다린 2026-05-15 03:28:05 답글 빅사슴가이즈 2026-05-15 03:19:39 답글 얘가 찐부자인거 같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3:27:59 답글 다 싼거라구.. 저 중에 비싼거 1도 업서..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5 03:32:24 답글 안다린 2026-05-15 03:33:32 답글 저거 다 해도 5090 하나도 안나온닷!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5 04:10:21 답글 빅사슴가이즈 2026-05-15 04:10:29 답글 5090을 샀어야지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4:11:48 답글 저거 다 사기전이면 5090 한대 + @ 는 나오긴 했겠당 맥북에어 멍청비용만 아꼈어도... 맥북에어 200 넘게 주고 산건뎅..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5 04:12:03 답글 지금이라도 사자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4:17:52 답글 지금 매달 할부금 40마넌이던데.. 5090 가격 오른다더라.. 지금 사놔야하나??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5 03:29:31 답글 부자 ㄷ 데이터천사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3:30:07 답글 데이터는 무제한!!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5 03:30:41 답글 그래도 지정 용량 이후에는 속도제한 있긴하자너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3:32:00 답글 다 쓰면 10Mbps?? 속도로 된다던뎅.. 무슨말인진 모르겟슴.. 근데 대부분 와이파이 걸어두고 써서.. 맥북에어는 대학때 카페에서 공부할때 많이 쓰던거라 지금은 거의 안씀...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5 03:43:09 답글 그럼 유심 훔쳐가도됨?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3:44:42 답글 컴잘알 2026-05-15 03:53:51 답글 안다린 2026-05-15 03:54:12 답글 실례호텔 망고빙수를 뿌려라!!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5 03:54:33 답글 실례에오.. 펼쳐보기▼ 쩨링 2026-05-15 04:34:56 답글 안다린 2026-05-15 04:35:25 답글 쩨링 2026-05-15 04:36:01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우리 챈럼들 시대에 뒤쳐지지말라고.... [21] 컴잘알 2026.05.15 112 3 [자유] 에어로 보드 충동구매 직전까지 가다가 꼬무룩해짐 [3] 슈퍼브라더 2026.05.15 70 3 [자유] . [8] 야곰이 2026.05.15 74 3 [자유] 걍포기했다 씨발 ㅇㅇ [7] 야곰이 2026.05.15 85 3 [자유] 오 유튜브 구경하다 트라익스 공냉 쿨러 구경함 [8] Hdmi 2026.05.15 72 6 [정보/리뷰/특가] 머야 에어로 메인보드 정발하네? [2] 슈퍼브라더 2026.05.15 80 3 [자유] 역시 주딱이야 [18]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5 70 2 [자유] 개뷰자 주딱은 282명에게 부기를 뿌려라!! [8] 안다린 2026.05.15 56 4 [자유] 2.2.0 업데이트 대환영이였는데 [25] 컴잘알 2026.05.15 101 1 [자유] 뭐가문제냐 씨발년아 좀... [6] 야곰이 2026.05.15 84 3 [자유] 실화냐 [12] 컴잘알 2026.05.15 85 4 [정보/리뷰/특가] 크헤 20주년 디자인 ssibal... [6] 슈퍼브라더 2026.05.15 168 5 [자유] 내가 쓸 메인보드 교체 후보 조건 [8] rocketman2654 2026.05.15 68 1 [자유] 어느순간부터 화면이 안나오네? [2] 야곰이 2026.05.15 50 1 [정보/리뷰/특가] FH6 5090 벤치 [2] Itzka 2026.05.15 42 2 [자유] 그냥 챈 구독자 전원에게 뿌리죠??? [13] 하이아스 2026.05.15 79 9 [자유] 겨울이 좋았지 [2] 미오프리체 2026.05.15 35 2 [자유] 날이 더워서 그렁가 온도가 높네... [3] 턱시도펭귄 2026.05.15 41 2 [자유] 제일기대중인겜 cbt [17] 페비뽈따구 2026.05.15 89 1 [자유] 오늘 점심밥 [19] 안다린 2026.05.15 100 4 [자유] 발키리 짭안리 9900원 [3] 뷅뜚셹녨 2026.05.15 93 2 [자유] 서울시 청년부상제대군인 전용주택 모집하네 [30]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5 109 2 [자유] 오늘 저녁에 회식하네.. [16]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5 78 2 [자유] 나 폰에 연결된게 왜이리 많지..? [42] 안다린 2026.05.15 162 3 [뽐내기/자랑] 비전 컴팩트로 케갈해왔어 [18] 여우신학 2026.05.15 201 7 [자유] 아오 일하다가 모니터못삿다 [23] 긔영 2026.05.15 111 2 [자유] 서린님 나 왜 블랙이예요? [12] 안다린 2026.05.15 106 6 [자유] 스크린 모니터링 안되는거 문의했더니 [17] 기계공주 2026.05.14 94 2 [자유] 너무 더운데 챈럼들 힘내라고 [33] 컴잘알 2026.05.14 167 8 [자유] 제품등록 이슈 [7] 권한 2026.05.14 74 2 [자유] 캬 포르자6 [2] 페비뽈따구 2026.05.14 60 1 [자유] 아 씹 아직 몇년 남았는데 [16] 빅사슴가이즈 2026.05.14 91 3 [자유] 잠깐잠깐 이거 뭐에요?? [6] ghghhgh 2026.05.14 81 3 [자유] 그냥 lcd는 별도로 사고 쿨마 스텔스 살까 고민중임 [3] 슈퍼브라더 2026.05.14 62 2 [자유] 갑자기 엄청 더워짐... [8] 레오미 2026.05.14 50 1 [정보/리뷰/특가] 내일 오후 2시에 20주년 기념 한정판 공개 예정 [8] 슈퍼브라더 2026.05.14 92 3 [자유] 승부 존 [10] 빅사슴가이즈 2026.05.14 76 6 [뽐내기/자랑] 내 짭스트랄 어떰? [6] 만종 2026.05.14 412 9 [정보/리뷰/특가] RTX 5090 및 5090 D V2 인상 확정 [15] 안다린 2026.05.14 173 4 [자유] 쏘카 못타겠다 [7] 만종 2026.05.14 72 2 [자유] s12랑 디스플레이와서 케갈마저끝냈다 [12] Aussie상 2026.05.14 84 4 [자유] 월루 겸 적는 미래 계획 [9]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14 75 2 [자유] 허리아픈청년 [7] 페비뽈따구 2026.05.14 56 1 [자유] GPT로 만든 요망여우 5080 소개문 [3] 헬리온 2026.05.14 90 5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15 07: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