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조건은 차량가액4천얼마에 보조금받았으면 그거까진인정해주는디

주차조건은 그런거없이 깡 가격으로 보네.... 받아주면 민원빔맞는다고 못해준다고... 3년간 방문차량으로 살겟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