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2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리콜떳는데 컴잘알 추천 4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130 작성일 2026-05-12 09:14:09 https://arca.live/b/tryx/170434174 타죽을 수 있다는데?화장터는 안가도 되겠네차가 공짜로해주니까어쩐지 빡쌔게 좀 쏘면 고급유냄새 나더라니 ㄷ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글쓰기 울프팩 2026-05-12 09:18:04 답글 고스트라이더 되는거야?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2 09:18:26 답글 그형은 말랐자너.... 난 그냥 바베큐라이더 되는거지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2 09:22:10 답글 오늘 장원 베베큐라이더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2 09:26:37 답글 마시께찌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2 09:54:00 답글 바베큐라이더 ㄷㄷ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2 10:36:21 답글 주딱임마보다 이게 쎄노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2 10:49:45 답글 ㅇㅈ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2 11:32:11 답글 안다린 2026-05-12 09:18:23 답글 역시 GV80 오너..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2 09:18:37 답글 화장옵션 탑제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2 09:47:33 답글 2.5텁도 아니라 기름 존나퍼먹는 3.5텁이네 찐부자 줄ㅋㅋ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2 09:50:33 답글 연비가뭐죠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2 09:53:18 답글 누유면 그 비싼 고급유 질질 뿌리고다녔다(진짜) 잖아 ㅋㅋㅋ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2 09:56:57 답글 피부에 양보한듯 ㄹㅇㅋㅋ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12 10:46:15 답글 엔진 하나 튜닝하는 거야!? 개쯘다!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2 10:55:28 답글 화장터 순간이동 옵션 압수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2 11:13:54 답글 *수정됨 난 저런거 생기면 흔적도 없어져(수소)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2 11:31:47 답글 ㄷㄷㄷㄷㄷㄷㄷㄷㄷ 폭발만 아니면된다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2 12:32:14 답글 아니 롸켓을 타고 다니노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2 14:15:48 답글 완충 시.약 6.7kg의 수소... 터지면 몰라레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리안리도 슬슬 준비하나보다 [18] 빅사슴가이즈 2026.05.13 173 3 [자유] 하씨 내 드림카 드디어 정발하네 [20] 미오프리체 2026.05.13 126 3 [자유] 수랭 램 등장 [18] 안다린 2026.05.13 125 5 [자유] 007 퍼스트 라이트 사양 [2] 잠이온다 2026.05.13 65 4 [자유] 주말이좋군아 [18] 페비뽈따구 2026.05.12 82 3 [자유] 졸라신나보인다 [10] 컴잘알 2026.05.12 98 2 [자유] 결국 스트리머 케이블도 샀음 [7] 비공개 2026.05.12 125 4 [자유] 트라익스 서포트 팀 이메일 답장 생각보다 빠르네 [6] 비내린밤 2026.05.12 80 3 [자유] 피규어 가치대 완 [2] 스패로우급능지 2026.05.12 89 5 [뽐내기/자랑] 어린이날 이벤트 상품 완성! [17] 레오미 2026.05.12 156 9 [자유] 아오 카나리 또 인식 못하네 [7] 비내린밤 2026.05.12 96 4 [정보/리뷰/특가] 녹투아 크로맥스 g2 12x25 조립 영상이래! [3] 슈퍼브라더 2026.05.12 75 4 [영상 추천/편집] 흐리렌 빠돌이가 많은 챈이였쥐 참 [4] 컴잘알 2026.05.12 109 3 [자유] 파노라마랑 8.8에 넣을 짤 추천점,, [8] 만종 2026.05.12 81 2 [뽐내기/자랑] oled 모니터 신작 나왓다해서 바로 구매햇다! [16] 긔영 2026.05.12 141 3 [자유] 신카 발급하고 앱에 등록까지 되어도 실물 오기전까진 못쓰는거지? [11] 세린 2026.05.12 78 2 [자유] 어른이날 이벤트 1등 상품 수령후기 [14] 푸힝힝 2026.05.12 85 4 [자유] 4k oled의 힘 [6] 잠이온다 2026.05.12 101 2 [자유] 아잇시팔 [13] 빅사슴가이즈 2026.05.12 78 5 [자유] 오늘 저녁은 [15] 빅사슴가이즈 2026.05.12 90 6 [자유] 저번에 영상 찾으러 온 사람입니다..! [19] ㅇㅇ (222.109) 2026.05.12 111 5 [자유] 하 시발 존나 좋다 [12] 잠이온다 2026.05.12 96 1 [자유] 와 주딱의 저 재력은 진짜 범접 할 수가 없다 [17] 빅사슴가이즈 2026.05.12 113 3 [자유] 리콜떳는데 [20] 컴잘알 2026.05.12 130 4 [자유] 화장 지우기 너무 귀찮다.. [21] 안다린 2026.05.12 102 3 [자유] 시위해야겠다 [9] 페비뽈따구 2026.05.12 62 3 [자유] 나도 어릴때 포르자 마니해써(스압) [34] 컴잘알 2026.05.12 127 4 [자유] 이제 퇴근 30분 남음 청년 [31] 안다린 2026.05.12 106 3 [자유] 포르자는 사진찍는맛이있쥐 [12] 페비뽈따구 2026.05.12 80 1 [자유] 포르자의 맛은 역시 [7] 빅사슴가이즈 2026.05.12 75 3 [자유] 포호6 꽤 하는것같네 [19] 페비뽈따구 2026.05.12 87 2 [자유] 보드 결정장애 고민이얌.. [15] 턱시도펭귄 2026.05.12 95 3 [자유] 몇일전에 분명 추웠는데 [14] 컴잘알 2026.05.12 69 3 [자유] 디램 가격 전년대비 500% 상승했대.. [10] 안다린 2026.05.12 76 4 [자유] 과소비 안하는 법 [31] 빅사슴가이즈 2026.05.12 126 4 [자유] 포르자 호라이즌 6 9070 XT 기준 성능 공개 [29] 안다린 2026.05.12 247 3 [자유] nzxt 장점과 단점 [11] 턱시도펭귄 2026.05.12 82 3 [자유] 낼 조립해야쥥 [8] 턱시도펭귄 2026.05.12 57 4 [자유] 놀라지마라 [12] 페비뽈따구 2026.05.12 77 2 [자유] 진짜 절제해서 잘참으면 안사게 됨 [4] 잠이온다 2026.05.12 50 4 [자유] 돈도없는데 왜 자꾸 ... 아니 직업도 없는데.. [28] 컴잘알 2026.05.12 129 3 [정보/리뷰/특가] 리안리 급발진 완하 추가팁!(USB 2.0 포트 활용) [11] 케갈이홀릭 2026.05.12 110 4 [정보/리뷰/특가] 리안리 유니팬 급발진 완하 팁! [20] 케갈이홀릭 2026.05.12 155 3 [자유] 후...충동구매 할뻔 위험하다;; [4] 턱시도펭귄 2026.05.12 68 4 [자유] 서린 컨트롤러 문의함.. [21] 안다린 2026.05.12 126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13 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