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택배로 받았는데 엄청 묵직하더라고
근데 왜 조립 후기가 아니고 수령 후기냐 하면..

나무 판때기만 무려 11장임ㅋㅋㅋㅋ

설명서 두께 무엇

122페이지까지 있대..

본격적으론 주말에나 조립할 거 같고, 오늘 맛만 좀 볼까 했는데 양초 필요하대서 주문해놓음..
근데 완성 후기가 될지, 조립시도 후기가 될지는 모르겠음ㅋㅋ


오늘 택배로 받았는데 엄청 묵직하더라고
근데 왜 조립 후기가 아니고 수령 후기냐 하면..

나무 판때기만 무려 11장임ㅋㅋㅋㅋ

설명서 두께 무엇

122페이지까지 있대..

본격적으론 주말에나 조립할 거 같고, 오늘 맛만 좀 볼까 했는데 양초 필요하대서 주문해놓음..
근데 완성 후기가 될지, 조립시도 후기가 될지는 모르겠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