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이란 누가 만들었을까

9시까지 출근인데 맨날 여섯시반에 일어나서 화장하고..

퇴군하면 또 화장 지워야하고..

코로나때는 마스크 쓰고 다녀서 눈화장만 했을때 편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