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2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화장 지우기 너무 귀찮다.. 안다린 추천 4 비추천 1 댓글 21 조회수 102 작성일 2026-05-12 08:46:52 https://arca.live/b/tryx/170431572 화장이란 누가 만들었을까9시까지 출근인데 맨날 여섯시반에 일어나서 화장하고..퇴군하면 또 화장 지워야하고..코로나때는 마스크 쓰고 다녀서 눈화장만 했을때 편했는데.. 추천! 4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컴잘알 2026-05-12 08:47:13 답글 화장을 안하면 지울필요가없다 낄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2 08:52:40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12 08:49:29 답글 너의 본모습을 회사사람들에게 보여주고 편하게 다니자 ㅇㅇ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2 08:52:29 답글 안돼.. 나 쌩얼 가족 말고는 아무도 모름...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2 08:56:12 답글 지금도 마스크쓰고 댕겨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2 08:56:34 답글 안다린 2026-05-12 08:56:41 답글 좋은 방법인데? 펼쳐보기▼ 만종 2026-05-12 08:53:02 답글 부지런하네요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2 08:53:39 답글 부지런하고 싶지 않았는데.. 그렇게 됐어.. 펼쳐보기▼ 쩨링 2026-05-12 09:06:24 답글 난 아직도 회산데!!!!!!!!!!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2 09:10:02 답글 빅사슴가이즈 2026-05-12 09:22:32 답글 나 8시반에 일어나서 출근함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2 09:24:42 답글 헉.. 준비하는데 20분 출근 10분이야?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2 10:29:05 답글 그치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12 09:23:36 답글 그러면 화장말고 분장을 하자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2 09:24:30 답글 이미 변장하고 다님..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12 10:21:14 답글 근데 얇은 화장해도 ㄱㅊ은거 아님? 출근인데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2 10:23:49 답글 원래 화장 두껍게하는편은 아니라서.. 얇게 하긴 함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12 10:25:09 답글 그럼 세수만 해도 지워지는거 아닌가 생각을 했는데 우리 누나보면 납득 펼쳐보기▼ 리코리스달리아 2026-05-12 09:42:06 답글 버추얼유튜버 취업하면 안해도됨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2 09:42:57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하씨 내 드림카 드디어 정발하네 [20] 미오프리체 2026.05.13 126 3 [자유] 수랭 램 등장 [18] 안다린 2026.05.13 125 5 [자유] 007 퍼스트 라이트 사양 [2] 잠이온다 2026.05.13 65 4 [자유] 주말이좋군아 [18] 페비뽈따구 2026.05.12 82 3 [자유] 졸라신나보인다 [10] 컴잘알 2026.05.12 98 2 [자유] 결국 스트리머 케이블도 샀음 [7] 비공개 2026.05.12 125 4 [자유] 트라익스 서포트 팀 이메일 답장 생각보다 빠르네 [6] 비내린밤 2026.05.12 80 3 [자유] 피규어 가치대 완 [2] 스패로우급능지 2026.05.12 89 5 [뽐내기/자랑] 어린이날 이벤트 상품 완성! [17] 레오미 2026.05.12 156 9 [자유] 아오 카나리 또 인식 못하네 [7] 비내린밤 2026.05.12 96 4 [정보/리뷰/특가] 녹투아 크로맥스 g2 12x25 조립 영상이래! [3] 슈퍼브라더 2026.05.12 75 4 [영상 추천/편집] 흐리렌 빠돌이가 많은 챈이였쥐 참 [4] 컴잘알 2026.05.12 109 3 [자유] 파노라마랑 8.8에 넣을 짤 추천점,, [8] 만종 2026.05.12 81 2 [뽐내기/자랑] oled 모니터 신작 나왓다해서 바로 구매햇다! [16] 긔영 2026.05.12 141 3 [자유] 신카 발급하고 앱에 등록까지 되어도 실물 오기전까진 못쓰는거지? [11] 세린 2026.05.12 78 2 [자유] 어른이날 이벤트 1등 상품 수령후기 [14] 푸힝힝 2026.05.12 85 4 [자유] 4k oled의 힘 [6] 잠이온다 2026.05.12 101 2 [자유] 아잇시팔 [13] 빅사슴가이즈 2026.05.12 78 5 [자유] 오늘 저녁은 [15] 빅사슴가이즈 2026.05.12 90 6 [자유] 저번에 영상 찾으러 온 사람입니다..! [19] ㅇㅇ (222.109) 2026.05.12 111 5 [자유] 하 시발 존나 좋다 [12] 잠이온다 2026.05.12 97 1 [자유] 와 주딱의 저 재력은 진짜 범접 할 수가 없다 [17] 빅사슴가이즈 2026.05.12 113 3 [자유] 리콜떳는데 [20] 컴잘알 2026.05.12 131 4 [자유] 화장 지우기 너무 귀찮다.. [21] 안다린 2026.05.12 102 3 [자유] 시위해야겠다 [9] 페비뽈따구 2026.05.12 62 3 [자유] 나도 어릴때 포르자 마니해써(스압) [34] 컴잘알 2026.05.12 127 4 [자유] 이제 퇴근 30분 남음 청년 [31] 안다린 2026.05.12 106 3 [자유] 포르자는 사진찍는맛이있쥐 [12] 페비뽈따구 2026.05.12 80 1 [자유] 포르자의 맛은 역시 [7] 빅사슴가이즈 2026.05.12 75 3 [자유] 포호6 꽤 하는것같네 [19] 페비뽈따구 2026.05.12 87 2 [자유] 보드 결정장애 고민이얌.. [15] 턱시도펭귄 2026.05.12 95 3 [자유] 몇일전에 분명 추웠는데 [14] 컴잘알 2026.05.12 69 3 [자유] 디램 가격 전년대비 500% 상승했대.. [10] 안다린 2026.05.12 76 4 [자유] 과소비 안하는 법 [31] 빅사슴가이즈 2026.05.12 127 4 [자유] 포르자 호라이즌 6 9070 XT 기준 성능 공개 [29] 안다린 2026.05.12 247 3 [자유] nzxt 장점과 단점 [11] 턱시도펭귄 2026.05.12 82 3 [자유] 낼 조립해야쥥 [8] 턱시도펭귄 2026.05.12 58 4 [자유] 놀라지마라 [12] 페비뽈따구 2026.05.12 77 2 [자유] 진짜 절제해서 잘참으면 안사게 됨 [4] 잠이온다 2026.05.12 51 4 [자유] 돈도없는데 왜 자꾸 ... 아니 직업도 없는데.. [28] 컴잘알 2026.05.12 129 3 [정보/리뷰/특가] 리안리 급발진 완하 추가팁!(USB 2.0 포트 활용) [11] 케갈이홀릭 2026.05.12 110 4 [정보/리뷰/특가] 리안리 유니팬 급발진 완하 팁! [20] 케갈이홀릭 2026.05.12 155 3 [자유] 후...충동구매 할뻔 위험하다;; [4] 턱시도펭귄 2026.05.12 68 4 [자유] 서린 컨트롤러 문의함.. [21] 안다린 2026.05.12 126 3 [자유] 까나리에서 파노라마 디스플레이 인식 안하네 [10] 헬리온 2026.05.12 84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13 00: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