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알리 세일보고 보드 살려는데...

세개정도 추려븜

1. STRIX B850-F NEO


2. STRIX X870E-H


3. X870E 어엘 x3d 


스트릭스 그이상급은 너무 비싸고 저두개가 깔끔하고 이뻐보임 갠적으로 

어엘은 예전부터 지금까지 긱바 어로스 라인 써보면서 만족했기두 하고 디자인도 잘나온거같아서...

70ti tuf랑 아수스 보드 깔맞춤도 좋아뵈긴한데.. 고민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