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크라켄은 서비수 종료다.. 파워랑 수냉 갈아야하니까 거의 재조립인데 하는김에 먼지도 싹 불어야게씀..
nzxt h6 << 다좋은데 필터 쌀먹으로 미세먼지 은근 많이 들감...
기대된다

이제 크라켄은 서비수 종료다.. 파워랑 수냉 갈아야하니까 거의 재조립인데 하는김에 먼지도 싹 불어야게씀..
nzxt h6 << 다좋은데 필터 쌀먹으로 미세먼지 은근 많이 들감...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