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48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정보/리뷰/특가] 20주년 크헤 패키징 박스 디자인 슈퍼브라더 추천 3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61 작성일 2026-05-15 07:42:42 https://arca.live/b/tryx/170733191 박스도 개무쌩겼어...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턱시도펭귄 2026-05-15 07:44:33 답글 성수동 카페 생각나네 ㅋㅋ 인더스트리얼 감성인가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7:45:07 답글 백투더 2006 이런 느낌인 것 같은데.. 진짜 디자인 너무 구리다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5 07:47:43 답글 20주년이라고 20년전 갬성을 쳐박...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5 07:50:59 답글 보드 디자인 레전드네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5 07:51:46 답글 이야 이거 플럭스 프로 녹투아 에디션에 딱인데?? 똥색 케이스에 똥색 팬 도배하고 저거 꽂고 5080 녹투아 꽂으면 완벽하겠는데 펼쳐보기▼ 레오미 2026-05-15 07:52:07 답글 무쌩겨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여름이라 더워지니까 5090 LC 마렵긴하네 ㅋㅋ [10] 긔영 2026.05.15 66 2 [자유] 그런데 리안리 팬 가면 많이 편함? [31] ㅇㅇ (58.238) 2026.05.15 143 4 [자유] 케갈 99완성 너무 힘들어 [9] 비연 2026.05.15 78 5 [자유] 아 메쉬로 다시 갈아타고 싶구나 [15] ㅇㅇ (58.238) 2026.05.15 81 4 [자유] 어마 190에 풀렸네.. [61] 안다린 2026.05.15 213 3 [자유] 파노라마 se 쓰는 사람들 까나리 업뎃 ㄴㄴ [6] 비내린밤 2026.05.15 114 2 [자유] 트윅챈 오니까 또 지름병이 생기구나~ [8] ㅇㅇ (58.238) 2026.05.15 55 2 [자유] 탈챈한다고 계정까지 삭제했는데 [13] ㅇㅇ (58.238) 2026.05.15 90 3 [자유] 탁상용 선풍기쓰나?? [17] 페비뽈따구 2026.05.15 81 2 [자유] 날씨진짜냐 [11] 페비뽈따구 2026.05.15 68 1 [자유] 진짜 평생 90라인 그래픽카드 못사게 생겼네 [5] 슈퍼브라더 2026.05.15 66 3 [자유] 밥 시켰는데 라이더가 [19] 안다린 2026.05.15 86 5 [자유] 5090 700 넘게 오른다고 했는데 [3] 안다린 2026.05.15 72 3 [자유] 이게 TL 신형 컨트롤러 맞나? [9] 쩨링 2026.05.15 85 3 [정보/리뷰/특가] 아수스 20주년 기념 램키트도 판매 [7] 슈퍼브라더 2026.05.15 76 3 [자유] 보통 백그라운드 이정도 쓰지 않나? [6] 파둥 2026.05.15 65 3 [자유] 컴퓨존 늘 과대포장이 심하군 [6] 울프팩 2026.05.15 90 3 [자유] 호애앵 회식 해쓰요 [11] ghghhgh 2026.05.15 65 3 [자유] 쿠앤크커플 탄생 [20] rocketman2654 2026.05.15 125 3 [자유] 아... 서린님.. [22] 안다린 2026.05.15 151 7 [자유] 역시 가볍게 즐기기엔 포르자~ [11] Itzka 2026.05.15 58 2 [자유] 포호6 재미따 [15] 페비뽈따구 2026.05.15 86 1 [자유] 챈럼들 컴 키고 백그라운드 몇개 뜨니 [12] 턱시도펭귄 2026.05.15 100 2 [정보/리뷰/특가] 20주년 크헤 패키징 박스 디자인 [6] 슈퍼브라더 2026.05.15 61 3 [자유] 저거 LG 모니터 [18] 안다린 2026.05.15 90 3 [자유] 나두 샀당 [12] 권한 2026.05.15 82 2 [자유] 오늘의 섹스 [31] 빅사슴가이즈 2026.05.15 130 3 [자유] 우리 챈럼들 시대에 뒤쳐지지말라고.... [21] 컴잘알 2026.05.15 111 3 [자유] 에어로 보드 충동구매 직전까지 가다가 꼬무룩해짐 [3] 슈퍼브라더 2026.05.15 69 3 [자유] . [8] 야곰이 2026.05.15 74 3 [자유] 걍포기했다 씨발 ㅇㅇ [7] 야곰이 2026.05.15 85 3 [자유] 오 유튜브 구경하다 트라익스 공냉 쿨러 구경함 [8] Hdmi 2026.05.15 72 6 [정보/리뷰/특가] 머야 에어로 메인보드 정발하네? [2] 슈퍼브라더 2026.05.15 80 3 [자유] 역시 주딱이야 [18]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5 70 2 [자유] 개뷰자 주딱은 282명에게 부기를 뿌려라!! [8] 안다린 2026.05.15 56 4 [자유] 2.2.0 업데이트 대환영이였는데 [25] 컴잘알 2026.05.15 101 1 [자유] 뭐가문제냐 씨발년아 좀... [6] 야곰이 2026.05.15 84 3 [자유] 실화냐 [12] 컴잘알 2026.05.15 84 4 [정보/리뷰/특가] 크헤 20주년 디자인 ssibal... [6] 슈퍼브라더 2026.05.15 168 5 [자유] 내가 쓸 메인보드 교체 후보 조건 [8] rocketman2654 2026.05.15 68 1 [자유] 어느순간부터 화면이 안나오네? [2] 야곰이 2026.05.15 49 1 [정보/리뷰/특가] FH6 5090 벤치 [2] Itzka 2026.05.15 42 2 [자유] 그냥 챈 구독자 전원에게 뿌리죠??? [13] 하이아스 2026.05.15 78 9 [자유] 겨울이 좋았지 [2] 미오프리체 2026.05.15 34 2 [자유] 날이 더워서 그렁가 온도가 높네... [3] 턱시도펭귄 2026.05.15 40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15 13: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