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4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탁상용 선풍기쓰나?? 페비뽈따구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81 작성일 2026-05-15 12:33:27 https://arca.live/b/tryx/170766472 쓰는챈럼 있읆? 곧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서 하나 둘까 프라모델 조립하거나 컴할때 손이나 얼굴쪽에 바람좀불게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글쓰기 안다린 2026-05-15 12:34:12 답글 *수정됨 시스템팬 하나 꼽아서 밖에 세워두자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12:39:17 답글 나 전에 프라임3 썼었는데.. 괜찮았음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5 12:57:44 답글 루메나꺼 보고있긴한데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12:58:07 답글 *수정됨 루메나 프라임3 좋아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5 12:58:54 답글 ㄱㅅㄱㅅ 하나사야징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12:59:42 답글 내것두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5 13:13:28 답글 ㅇㅇ (58.238) 2026-05-15 12:34:33 삭제 수정 답글 반가워 페비볼따구씨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5 12:57:49 답글 머읾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5 12:38:48 답글 씀 에어컨이랑 별개임 이건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5 12:57:58 답글 나도 하나 사야겠군아 펼쳐보기▼ DrR 2026-05-15 13:03:46 답글 손이랑 손목에 땀나서 필수라고 생각해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5 13:13:17 답글 고마웡 펼쳐보기▼ 턱시도펭귄 2026-05-15 13:39:04 답글 나처럼 아틱팬을 써봐! 농담이거 하나 알아보는중...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5 13:48:41 답글 루메나 많이쓰드라 펼쳐보기▼ 케갈이홀릭 2026-05-15 14:02:43 답글 엑타고x7000 좋음!!! 손풍기겸 탁상!!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5 14:46:27 답글 검색해보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나도 전기장판 틀고 자야지.. [8] 안다린 2026.05.15 61 3 [자유] 수냉 펌프 잘알들 있니 [6] 턱시도펭귄 2026.05.15 87 2 [자유] 잘자콘 달아줘 [11] 페비뽈따구 2026.05.15 51 1 [자유] se 2.2.0 후기 [4] ㅇㅇ (119.66) 2026.05.15 81 2 [자유] 트챈 특 [27] 컴잘알 2026.05.15 135 7 [자유] flex 팬 나오면 [17] 레오미 2026.05.15 87 2 [자유] 이제 다시 조립 깔짝을 해볼까나 [5] 권한 2026.05.15 56 2 [자유] 일단 보지부터 [16] 빅사슴가이즈 2026.05.15 113 3 [자유] TL팬 계속 할인 넣는거보니까 [11] 긔영 2026.05.15 87 3 [자유] 유튭 보다가 트익 공랭 빌드 봤어 [3] 뷅뜚셹녨 2026.05.15 48 3 [자유] 아 se 정상적으로 인식 되는줄 알았는데 [2] ㅇㅇ (119.66) 2026.05.15 51 2 [자유] 시바 샀다 [25] ㅇㅇ (106.101) 2026.05.15 123 5 [자유] 완장들 바부! [8] Rossi 2026.05.15 81 6 [자유] 39gx950b 구매 실패.. [9] 케갈이홀릭 2026.05.15 83 3 [자유] 아오 너무 습한데 [11] 고디디딕 2026.05.15 59 2 [자유] 여름이라 더워지니까 5090 LC 마렵긴하네 ㅋㅋ [10] 긔영 2026.05.15 66 2 [자유] 그런데 리안리 팬 가면 많이 편함? [31] ㅇㅇ (58.238) 2026.05.15 144 4 [자유] 케갈 99완성 너무 힘들어 [9] 비연 2026.05.15 78 5 [자유] 아 메쉬로 다시 갈아타고 싶구나 [15] ㅇㅇ (58.238) 2026.05.15 82 4 [자유] 어마 190에 풀렸네.. [61] 안다린 2026.05.15 214 3 [자유] 파노라마 se 쓰는 사람들 까나리 업뎃 ㄴㄴ [6] 비내린밤 2026.05.15 120 2 [자유] 트윅챈 오니까 또 지름병이 생기구나~ [8] ㅇㅇ (58.238) 2026.05.15 56 2 [자유] 탈챈한다고 계정까지 삭제했는데 [13] ㅇㅇ (58.238) 2026.05.15 90 3 [자유] 탁상용 선풍기쓰나?? [17] 페비뽈따구 2026.05.15 81 2 [자유] 날씨진짜냐 [11] 페비뽈따구 2026.05.15 68 1 [자유] 진짜 평생 90라인 그래픽카드 못사게 생겼네 [5] 슈퍼브라더 2026.05.15 66 3 [자유] 밥 시켰는데 라이더가 [19] 안다린 2026.05.15 86 5 [자유] 5090 700 넘게 오른다고 했는데 [3] 안다린 2026.05.15 73 3 [자유] 이게 TL 신형 컨트롤러 맞나? [9] 쩨링 2026.05.15 86 3 [정보/리뷰/특가] 아수스 20주년 기념 램키트도 판매 [7] 슈퍼브라더 2026.05.15 76 3 [자유] 보통 백그라운드 이정도 쓰지 않나? [6] 파둥 2026.05.15 66 3 [자유] 컴퓨존 늘 과대포장이 심하군 [6] 울프팩 2026.05.15 91 3 [자유] 호애앵 회식 해쓰요 [11] ghghhgh 2026.05.15 65 3 [자유] 쿠앤크커플 탄생 [20] rocketman2654 2026.05.15 127 3 [자유] 아... 서린님.. [22] 안다린 2026.05.15 152 7 [자유] 역시 가볍게 즐기기엔 포르자~ [11] Itzka 2026.05.15 58 2 [자유] 포호6 재미따 [15] 페비뽈따구 2026.05.15 87 1 [자유] 챈럼들 컴 키고 백그라운드 몇개 뜨니 [12] 턱시도펭귄 2026.05.15 102 2 [정보/리뷰/특가] 20주년 크헤 패키징 박스 디자인 [6] 슈퍼브라더 2026.05.15 62 3 [자유] 저거 LG 모니터 [18] 안다린 2026.05.15 91 3 [자유] 나두 샀당 [12] 권한 2026.05.15 83 2 [자유] 오늘의 섹스 [31] 빅사슴가이즈 2026.05.15 130 3 [자유] 우리 챈럼들 시대에 뒤쳐지지말라고.... [21] 컴잘알 2026.05.15 113 3 [자유] 에어로 보드 충동구매 직전까지 가다가 꼬무룩해짐 [3] 슈퍼브라더 2026.05.15 70 3 [자유] . [8] 야곰이 2026.05.15 74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15 15:04 +1 +2 +3 +4